레이저피쉬 채널 리더십, 2024년 CRN® 채널 책임자 목록에서 인정받아

2024. 2. 7. 16:1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롱비치, 캘리포니아 -- 비즈니스와이어 -- 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SaaS 제공업체인 레이저피쉬(Laserfich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aserfiche.com%2F%3Futm_source%3Dprnewswire%26utm_medium%3Dpr%26utm_campaign%3Dcrn&esheet=53892657&lan=en-US&anchor=Laserfiche&index=1&md5=d33054ecd25e81f5494a693b033ed80d)가 오늘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hechannelco.com%2F&esheet=53892657&lan=en-US&anchor=The+Channel+Company&index=3&md5=8ffec2ebf9a22c11b098188bb2ec7139)의 브랜드인 CR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rn.com%2F&esheet=53892657&lan=en-US&anchor=CRN&index=2&md5=1ddbf90450d1474cdf404c6f129e9c42)®이 2024년 채널 책임자 목록에 레이저피쉬 채널 리더인 글로벌 채널 및 제휴 담당 수석 이사 테일러 그로소(Taylor Grosso), 서부 지역 이사인 찰스 수자라(Charles Suzara), 영업 부사장인 비키 반발린(Vicki VanValin) 3명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매년 발표되는 CRN 채널 책임자 목록은 회사의 전략을 추진하고 채널 의제를 설정하는 IT 공급업체 및 유통 임원을 표창한다.

레이저피쉬 CEO인 칼 찬(Karl Chan)은 “IT 채널은 최근 몇 년간 경제적 불확실성부터 디지털 변혁의 가속화, 생성형 AI의 부상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변화를 헤쳐 나가야 했다”면서 “레이저피쉬의 채널 리더십은 파트너를 지원하고 파트너가 이러한 변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할 수 있도록 과제를 해결해 왔다. 테일러, 찰스, 비키는 파트너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고 고객 문제를 해결하며 수익원을 늘릴 수 있도록 전략, 리소스 및 프로그램을 채널에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로소는 레이저피쉬의 글로벌 채널 영업팀을 관리해 채널 성장에 집중하고 솔루션 제공업체에 영업 기회를 개발, 관리 및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한다. 그는 채널 파트너에게 시기적절한 교육 기회, 훈련 및 지원을 강조하는 판매 모델을 개발했다.

수자라는 다양한 채널 파트너와 업계를 대표하는 25개 주의 채널 관리자 팀을 담당하고 있다. 레이저피쉬가 기업 공간에서 입지를 확장함에 따라 수자라는 채널 파트너와 협력해 보다 복잡한 요구 사항이 있는 대규모 조직에 접근하는 동시에 회사의 일부 신규 파트너가 빨리 자리 잡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반발린은 2023년 레이저피쉬에 합류해 글로벌 기술 회사의 영업 리더십과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25년의 경험을 쌓았다. 레이저피쉬에서 근무하는 동안엔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부응해 회사의 채널 프로그램에 주요 변화를 주도하고 지속 가능한 성공을 위한 채널 파트너를 구축했다. 그녀의 리더십 하에 레이저피쉬는 확장된 리소스와 기능을 제공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며 혁신을 장려하는 성공적인 채널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하는 한편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현대화하고 있다.

더 채널 컴퍼니의 미국 콘텐츠 담당 부사장이자 CRN 편집장인 제니퍼 폴렛(Jennifer Follett)은 “이러한 채널 전도사들은 강력한 파트너 프로그램과 고유한 비즈니스 전략을 구현해 솔루션 제공업체를 지원하고 성장을 달성하는 데 전념한다”면서 “그들의 노력은 파트너가 필수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더 채널 컴퍼니는 이러한 저명한 채널 리더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그들의 일 년 업적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채널 책임자 목록에는 파트너 및 고객과 상호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IT 채널 생태계 전반의 최고 리더가 포함된다.

CRN의 2024년 채널 책임자 목록은 CRN® 매거진의 2024년 2월 호와 온라인 www.CRN.com/ChannelChief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저피쉬 솔루션 공급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aserfiche.com/partners/solution-provider-program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aserfiche.com%2Fpartners%2Fsolution-provider-program%2F%3Futm_source%3Dprnewswire%26utm_medium%3Dpr%26utm_campaign%3Dcrn&esheet=53892657&lan=en-US&anchor=laserfiche.com%2Fpartners%2Fsolution-provider-program%2F&index=5&md5=c80b90ca11ff8aa87eae8f24b2beeea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저피쉬 소개

레이저피쉬는 지능형 콘텐츠 관리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를 선도하는 SaaS 제공업체다. 레이저피쉬® 플랫폼은 강력한 워크플로와 전자 양식, 문서 관리 및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가속해 리더들이 기업 전체의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레이저피쉬는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를 통해 종이 없는 사무실을 개척했다. 레이저피쉬의 클라우드 우선 개발 방식은 머신러닝과 AI 분야의 혁신을 결합해 현재 세계 80여 개국 기업이 디지털 비즈니스로 전환하도록 돕고 있다. 정부, 교육, 금융 서비스, 의료, 제조업 등의 모든 산업 분야 고객이 레이저피쉬를 활용해 생산성을 높이고 사업을 확장하는 한편 디지털 중심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지사에서 근무하는 레이저피쉬 직원들은 고객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사람들이 기술이 삶을 바꾸는 방법을 새롭게 바라볼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있다.

레이저피쉬 상세 정보는 블로그, X(옛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채널 컴퍼니 소개

더 채널 컴퍼니는 지배적인 미디어, 매력적인 이벤트, 전문가 컨설팅 및 교육, 혁신적인 마케팅 서비스 및 플랫폼을 통해 획기적인 IT 채널 성과를 가능케 한다. 채널 촉매제로서 당사는 기술 공급자, 솔루션 공급자 및 최종 사용자를 연결하고 강화한다. 40년 이상의 독보적인 채널 환경을 바탕으로 깊은 지식을 활용해 기술 시장에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새로운 솔루션을 구상해 왔다. http://www.thechannelcompany.com/

더 채널 컴퍼니 팔로우: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 2024. CRN은 The Channel Company, LLC의 등록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Laserfiche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