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식 경북도의원, 설 명절 맞아 복지시설 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도의회 차주식 의원(교육위원회, 경산)은 7일 설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인 '백천사회복지관'(경산시 백천동 소재)을 찾아 시설에 필요한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백천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종합복지센터로서 지역주민들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교육문화프로그램, 사례관리, 주거환경개선사업, 특화사업, 경로식당 등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사업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도의회 차주식 의원(교육위원회, 경산)은 7일 설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인 ‘백천사회복지관’(경산시 백천동 소재)을 찾아 시설에 필요한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백천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종합복지센터로서 지역주민들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교육문화프로그램, 사례관리, 주거환경개선사업, 특화사업, 경로식당 등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사업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차 의원은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주위에 어렵고 힘든 이웃이 없는지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라며, 도의회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 꼼꼼히 살피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물 참은 손흥민, 미소 지은 클린스만…외신도 지적했다
- 이경규 “축구협회장이 누구야! 물러나!” 생방 중 분노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새로운 소식 전해졌다
- 나영석, 연봉 40억인데…“김태호 PD가 더 부자”
- ‘완판남’이 또?… 이재용 100만원대 조끼 하루만에 품절
-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 돼” 캡틴 손흥민 아버지 발언 재조명
- 韓유튜버 “하루두번 납치폭행”…여행하기 가장 위험한 ‘이나라’
- “아버지 병간호…” 전현무 ‘가슴 찢어지는 소식’ 전했다
- 이동욱 “배우 은퇴하고 이민 생각” 공유가 슬럼프서 꺼내줘
- 20대女 턱뼈 부러뜨리고 마구 폭행…CCTV에 담긴 40대男 체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