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에 도로 역주행…보행자까지 친 20대 여성 입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 상태로 도로를 역주행해 운전하고 보행자까지 친 2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20대 여성 A씨를 음주측정 거부 혐의 등으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5일 오후 11시쯤 영등포구 일대에서 술에 취한 채 운전하다가 주차장 차단기를 파손하고 도로 약 200m를 역주행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도로에 정차해 있던 화물차에 들이받고 나서야 멈췄으나,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를 4차례 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행인 1명 쳐 경상 입혀
경찰 음주측정 요구에도 4차례 거부
[이데일리 이유림 기자] 음주 상태로 도로를 역주행해 운전하고 보행자까지 친 2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5일 오후 11시쯤 영등포구 일대에서 술에 취한 채 운전하다가 주차장 차단기를 파손하고 도로 약 200m를 역주행한 혐의를 받는다. 이 과정에서 지나가던 행인 1명을 쳐 경상을 입히고 도주한 혐의도 있다.
A씨는 도로에 정차해 있던 화물차에 들이받고 나서야 멈췄으나,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를 4차례 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를 현행범 체포한 뒤 불구속 상태로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
이유림 (contact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딸 이원주씨, 인턴 취직한 '단체'는?
- 2030 극단 선택 내몬 '148억 전세사기'.. 건축왕, 징역 15년
- 이부진, 마이크 잡고 ‘사랑으로’ 열창…어떤 행사였길래?(영상)
- 이재용 회장, 출장서 보여준 반전패션.. 조끼의 정체는[누구템]
- 이경규, 요르단전 패배 분노… "축구협회장 누구야, 물러나야지!"
- 만삭 며느리 살해한 시어머니, 이유는…[그해 오늘]
- [르포]부천에 핀 부동산 '몰락의 꽃'…원인 알아보니
- 밤낮 없이 울리는 선거 여론조사 전화…막을 규정 없나[궁즉답]
- 2030 극단 선택 내몬 '148억 전세사기'.. 건축왕, 징역 15년
- 요르단전 참패에도 미소…클린스만, 외신 기자까지 지적하자 ‘발끈’[아시안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