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강태원복지재단, “영탁 팬모임 ‘산탁클로스’ 홀몸 노인 위한 떡국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의 기부 팬 모임인 '산탁클로스'가 설 명절 홀몸 노인들을 위해 떡국을 기부했습니다.
산탁클로스는 "설 명절 기간 홀로 보내야 하는 어르신들께 이웃의 정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봉사와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가수 영탁의 긍정적 기운이 이웃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산탁클로스 회원들은 매달 일정한 금액을 후원하며 가수 영탁의 기념일과 행보에 맞춰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영탁의 기부 팬 모임인 ‘산탁클로스’가 설 명절 홀몸 노인들을 위해 떡국을 기부했습니다.
KBS강태원복지재단은 ‘산탁클로스’가 오늘(7일) 서울 여의도 KBS강태원복지재단에서 전달식을 갖고, 떡국 1,2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산탁클로스는 “설 명절 기간 홀로 보내야 하는 어르신들께 이웃의 정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봉사와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온 가수 영탁의 긍정적 기운이 이웃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산탁클로스 회원들은 매달 일정한 금액을 후원하며 가수 영탁의 기념일과 행보에 맞춰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한동훈 “기본적으로 저열한 몰카 공작”…이재명 “여당 반칙·탈법에 대응”
- ‘경찰 추락사’ 용산 마약파티 주범들 1심서 징역 5년 4개월·4년 선고
- 실업급여 수급자 재취업 7년 만에 30%대 넘어서
- [친절한 뉴스K] 여기저기서 ‘콜록콜록’…감염병 동시 유행
- 도로를 침대 삼아?…6차선 대로 위 잠든 남성, 경찰이 구조
- [여심야심] 김성태, ‘공천 부적격’에 “핵관들이”…서병수 “낙동강 벨트로”
- [여심야심] ‘문정부 책임론’에 “뺄셈의 정치” vs “정권 재창출 실패”
- [영상] 요르단전 악몽으로 남을 숫자들!
- 법원, 인천 건축왕 전세 사기 주범 징역 15년 선고…“악질적 사기 범죄”
- “무료 나눔 하려다 160만 원 식탁 사기범이 됐습니다” [잇슈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