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설 연휴 쇼핑족 공략…“인기 패션 브랜드 최대 6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알파 쇼핑은 설 연휴 기간인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메가 클리어런스' 특집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KT알파는 의류, 패션·잡화부터 명품까지 카테고리 별 엄선된 우수 상품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러한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KT알파는 해당 카테고리 상품 편성을 대폭 강화하고 설 연휴 기간 내 집중 편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알파 쇼핑은 설 연휴 기간인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메가 클리어런스' 특집 방송을 집중 편성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KT알파는 의류, 패션·잡화부터 명품까지 카테고리 별 엄선된 우수 상품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
KT알파가 지난해 설 명절 전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설 연휴 명품 거래액은 전주 대비 12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의류와 패션·잡화도 21% 증가했다. 이러한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KT알파는 해당 카테고리 상품 편성을 대폭 강화하고 설 연휴 기간 내 집중 편성했다.
먼저 구찌, 막스마라 등 명품부터 라이선스 데님 브랜드(LB) '조스진', 자체 프리미엄 여성 패션 브랜드(PB) '르투아' 등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KT알파에서만 단독으로 운영하는 '아디다스 골프 본딩팬츠'와 '카라티셔츠' 3종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최대 30% 할인을 적용한다.
한편 KT알파는 오는 12일까지 '갑진년 값진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식품·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설맞이 기획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 적립금, 최대 14만원의 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XC, 국내 첫 가상자산거래소 '코빗' 매각 추진
- 하림, HMM 인수 무산 유감…"해운산업 발전위해 노력"
-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입점사 2000개 돌파…커머스 성장 견인
-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품고 中 알리·테무 연합
- 스테이지엑스 “투자비 최소화…고객에게 혜택 돌려줄 것”
- 침해사고 당하고 개선 안하면 국가가 강제한다…재발방지책 이행 강화
- “볼트 3개 빠져서”… 비행 중 동체 뜯긴 보잉 737 원인 밝혀져
- 네이버, 검색 점유율 정체…장외에선 구글, 메타 추격
- 공정위, 플랫폼법 전면 재검토
- [e-병원 스토리]용인세브란스병원, 국내 1호 '디지털 치료기기' 처방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