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의 대표 관광지 추천 해주세요'…오는 25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거창군은 관광 홍보를 위해 대표 관광지, 계절별 여행지, 사진찍기 좋은 명소를 이달 25일까지 추천 받아 선정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거창군 대표관광지, 계절별 꼭 가봐야 하는 추천 여행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명소까지 세 가지 분야에 대해 군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추천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표 관광지, 계절별 여행지, 사진찍기 좋은 명소
[더팩트ㅣ거창=이경구 기자]경남 거창군은 관광 홍보를 위해 대표 관광지, 계절별 여행지, 사진찍기 좋은 명소를 이달 25일까지 추천 받아 선정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거창군 대표관광지, 계절별 꼭 가봐야 하는 추천 여행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명소까지 세 가지 분야에 대해 군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추천을 받는다.
추천받은 관광지는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되며, 선정된 관광지는 관광객에게 계절별, 상황별 맞춤형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데 활용된다.
참여 방법은 거창군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거창군 홈페이지에 접속해 의견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군은 의견을 제출한 분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 대해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구인모 군수는 "여행하기 좋은 관광도시 거창으로 거듭나기 위해 대표관광지를 선정하고자 한다"며 "거창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서 애정을 담아 홍보하고 싶은 거창 관광지를 추천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이 다시 쏘아올린 '메가서울'…실현 가능성은 물음표
- "이선균 추도" 주호민에…특수교사 "감정상해죄 고소 없었으면"
- [이철영의 정사신] '또 위성정당' 승리에 눈먼 정치권
- 오세훈의 '3000만 관광객' 목표…과제는 야간관광
- [취재석] "1억 쯤이야"…이중근 부영 회장, 넉넉한 곳간서 나는 선심?
- [K-덕질의 세계③] 팬들의 사랑에 응답하는 ★, '쌍방향'이 대세
- 총선·명절 전 정부·여당 정책몰이…받아치는 민주당
- 국민의힘, '공천경쟁' 교통정리 돌입...대통령실 출신은?
- 지난해 4분기도 적자…SK온, 올해 흑자전환 목표 달성할까
- 이솜, 모든 걸 내려놓은 'LTNS'→대체불가 존재감 증명[TF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