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파라다이스, ‘효(孝)드림’ 배달갑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진상(왼쪽 세번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총지배인과 임직원 봉사단이 6일 '효(孝)드림'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부산 해운대구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명절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파라다이스그룹과 파라다이스복지재단,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서울과 부산 및 각 지역에서 식사와 선물을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며 온정을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윤진상(왼쪽 세번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총지배인과 임직원 봉사단이 6일 '효(孝)드림'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부산 해운대구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명절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효(孝)드림’은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가치 실천을 위해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파라다이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파라다이스그룹과 파라다이스복지재단,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서울과 부산 및 각 지역에서 식사와 선물을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며 온정을 나눴다.
부산 해운대구 반송동에 거주 중인 김재옥(86세·여)씨는 "최근 물가가 너무 올라 이번 설을 준비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명절 음식과 함께 선물까지 전해주어 감사하다"며 "덕분에 올 한 해를 마음까지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최윤정 파라다이스복지재단 이사장은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사진=파라다이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회장, 출장서 보여준 반전패션.. 조끼의 정체는[누구템]
- [르포]부천에 핀 부동산 '몰락의 꽃'…원인 알아보니
- 이부진, 마이크 잡고 ‘사랑으로’ 열창…어떤 행사였길래?(영상)
- “맹견에 물린 아내, 살려달라고”…피 묻은 손에도 견주는 ‘멀뚱’
- 이경규, 요르단전 패배 분노… "축구협회장 누구야, 물러나야지!"
- 만삭 며느리 살해한 시어머니, 이유는…[그해 오늘]
- "삼성家도 1.5兆 빌렸다" 천문학적 규모 상속세…얼마길래
- 밤낮 없이 울리는 선거 여론조사 전화…막을 규정 없나[궁즉답]
- 法, ‘전세 사기’ 인천 건축왕 징역 15년 선고
- 요르단전 참패에도 미소…클린스만, 외신 기자까지 지적하자 ‘발끈’[아시안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