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앙코르 투어 ‘페이트 플러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오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앙코르 투어를 진행합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이 오는 23일부터 사흘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투어 '페이트 플러스'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엔하이픈은 이어 현지시간으로 오는 4월 24일 미국 애너하임을 시작으로 오클랜드와 터코마,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앙코르 투어 '페이트 플러스(FATE PLUS)'를 이어갑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오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앙코르 투어를 진행합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엔하이픈이 오는 23일부터 사흘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투어 ‘페이트 플러스’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엔하이픈은 이어 현지시간으로 오는 4월 24일 미국 애너하임을 시작으로 오클랜드와 터코마,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등 미국 5개 도시에서 앙코르 투어 ‘페이트 플러스(FATE PLUS)’를 이어갑니다.
엔하이픈은 앞서 지난해 9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시카고 등 6개 지역에서 월드투어 ‘페이트(FATE)’를 진행하는 등 지난 6개월 동안 모두 미국과 일본, 필리핀 등 13개 도시에서 21차례에 걸쳐 월드투어 공연을 펼쳤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한동훈 “정치개혁 반드시 해낼 것”…이재명 “여당 반칙·탈법에 대응”
- ‘경찰 추락사’ 용산 마약파티 주범들 1심서 징역 5년 4개월·4년 선고
- 실업급여 수급자 재취업 7년 만에 30%대 넘어서
- [친절한 뉴스K] 여기저기서 ‘콜록콜록’…감염병 동시 유행
- [영상] 요르단전 악몽으로 남을 숫자들!
- “나도 유튜브나 할까? 얼마 벌어?”…연간 총수입 들여다보니 [오늘 이슈]
- “무료 나눔 하려다 160만 원 식탁 사기범이 됐습니다” [잇슈 키워드]
- HMM 매각 협상 최종 결렬
- [뉴스in뉴스] 계속되는 ‘피의 보복’…확전·휴전 어디로?
- “선 넘네”…정면충돌 한러, 물밑에선 상황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