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코제, 그레고리 데이팩과 함께한 발리 한 달 살기 영상 공개

이충진 기자 2024. 2. 7. 1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70만의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글로벌 가방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가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채코제 Channel Korean Jay’의 발리 한 달 살이 네번째 편에 발리 북부의 정글에서 야영과 트레킹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발리에서의 한 달간 ‘그레고리GREGORY)’ 가방을 사용하면서 느낀 소감이 곁들여 졌다.

유튜버 채코제 ‘인도네시아 발리 북부, 깡시골 정글 대모험 - 발리 4편’ 캡쳐 |그레고리 제공



채코제는 발리에 있는 동안 실제 사용했던 그레고리의 베스트셀러 데이팩과 테일러너를 영상 시작과 말미에 설명했으며 데이팩의 경우 두툼한 숄더 하네스의 편안함과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내부 슬리브를 강점으로 꼽았다. 테일러너는 몸에 밀착되어 소매치기가 많은 곳에서도 가방 내부에 보관한 여권, 지갑, 핸드폰 등을 유용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하다며 실생활에서 경험했던 특징을 이야기했다.

‘그레고리’는 미국에서 창립되어 50년 이상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물방울 모양을 특징으로 하며, 채코제가 영상에서 착용한 데이팩과 테일러너의 경우 약 50년간 그레고리 브랜드의 상징적인 모델로 자리잡고 있는 모델로 현재 그레고리 온/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그레고리’는 이번 영상에 대해 일상과 여행을 넘나들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의 장점들이 채코제의 발리 한 달 살기 편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된 것 같다며 함께해준 채코제에게 감사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가방을 지속해서 소개할 것을 약속하며 브랜드의 꾸준한 가치 추구와 제품의 변화에 고객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