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거리측정기 브랜드 캐디톡, 2024 PGA쇼에서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 골프용품 제조사 ㈜알앤더스의 브랜드 캐디톡(CaddyTalk)이 '2024 PGA쇼 (PGA Merchandise Show)' 참여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전 세계 골프 시장을 다시 놀라게 했다.
캐디톡은 지난 24일부터 2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 2024 PGA쇼에서 세계 최초로 99g을 실현한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신제품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골프 저널 ‘My golf SPY’ 베스트 골프용품 Top10 2년 연속 선정
캐디톡은 지난 24일부터 2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 2024 PGA쇼에서 세계 최초로 99g을 실현한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신제품을 공개했다.
2023년부터 PGA쇼에 참가한 캐디톡은 3차원 거리측정 ‘캐디모드’를 적용한 ‘캐디톡 큐브’로 전세계 골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캐디모드는 삼각측정을 이용해 공까지 가지 않고도 공과 핀 사이의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신기술이다.
이 캐디모드가 탑재된 ‘캐디톡 큐브’는 이미 미국, 일본, 유럽 등 11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PGA쇼에서는 ‘캐디톡 큐브’와 함께 신모델 ‘99g 초경량 거리측정기’를 선보여 전세계 골프 바이어와 매니아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가 100g대의 벽을 깬 것은 이 제품이 세계 최초다.
데모데이(Demo-day) 행사에서부터 캐디톡의 24년형 신 모델을 체험한 방문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가볍다는 장점 뿐만 아니라, 디자인, 그립감, 사용 속도까지 모두 만족스럽다는 반응이다. 현장의 생생한 영상은 개그맨 정명훈의 ‘공치는 명훈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2년 연속 미국 골프 저널 ‘My Golf Spy’가 선정한 골프용품 BEST 10에 선정되고, 북미 TOP 50 티칭프로 선정에서 7위인 마틴 척(Martin Chuck)이 캐디톡 큐브 사용 동영상을 직접 게재해 알릴 만큼 미국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캐디톡은 초소형, 초경량 거리측정기 신 제품을 오는 3월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미국, 일본, 유럽, 아시아 등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 론칭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원범 (wonbum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회장, 출장서 보여준 반전패션.. 조끼의 정체는[누구템]
- [르포]부천에 핀 부동산 '몰락의 꽃'…원인 알아보니
- 만삭 며느리 살해한 시어머니, 이유는…[그해 오늘]
- 이부진, 마이크 잡고 ‘사랑으로’ 열창…어떤 행사였길래?(영상)
- “맹견에 물린 아내, 살려달라고”…피 묻은 손에도 견주는 ‘멀뚱’
- "축구협회는 왜"...홍준표, '억대 연봉' 클린스만 저격?
- "삼성家도 1.5兆 빌렸다" 천문학적 규모 상속세…얼마길래
- 밤낮 없이 울리는 선거 여론조사 전화…막을 규정 없나[궁즉답]
- 단톡방서 女동기 성희롱한 예비 소방관 12명…처분은?
- 요르단전 참패에도 미소…클린스만, 외신 기자까지 지적하자 ‘발끈’[아시안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