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서 한국사 스타 강사 전한길 ‘심야책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아난티 코브는 이터널저니에서 23일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부산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에서 한국사 스타 강사 전한길과 함께 '심야책방'을 진행한다.
'심야책방'은 밤 시간대 편안한 분위기에서 작가와 자유롭게 생각을 나누고 책을 읽는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의 대표적인 문화 프로그램이다.
2월 심야책방에서는 전한길 한국사 강사를 초청하여 자신만의 50가지 행복론을 담은 저서 '네 인생 우습지 않다'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심야책방’은 밤 시간대 편안한 분위기에서 작가와 자유롭게 생각을 나누고 책을 읽는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의 대표적인 문화 프로그램이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다양한 분야의 작가와 함께 하는 북토크와 새벽 독서를 즐길 수 있다.
2월 심야책방에서는 전한길 한국사 강사를 초청하여 자신만의 50가지 행복론을 담은 저서 ‘네 인생 우습지 않다’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전한길 강사가 신용불량자에서 일타강사가 되기까지의 경험담, 그 과정에서 얻은 성공과 행복에 대한 통찰이 담겨져 있다. 북토크 이후에는 새벽까지 이터널저니 안에서 자유롭게 독서를 즐기며 여유로움과 사색을 즐기는 시간이 마련된다.
참여 인원은 18세 이상 성인 50명으로,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박민영 청부살인까지…나인우가 대신 교통사고 (내남결)[TV종합]
- 강지영,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마지막 20대 모습” [DA★]
- 남자친구 “조카는 사실 내 딸”→ 한혜진 “소름 끼쳐…” (연참)[TV종합]
- 전현무 “마이크 빼고 나가!”…궤도 강제 퇴장 조치 (뭐먹을랩)
- '공격-중원-수비' 모두 낙제 '역대급 참사' 남긴 아시안컵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