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설 명절 떡국 나눔으로 ESG경영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전시컨벤션 킨텍스가 지위에 걸맞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
킨텍스는 지난 6일 경기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설 명절을 위한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율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은 일회성 나눔활동이 아닌, 지역 특산품의 홍보와 소비 촉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며 "향후 킨텍스가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도 이러한 ESG 경영실천을 기반으로 진행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국내 최대 전시컨벤션 킨텍스가 지위에 걸맞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
킨텍스는 지난 6일 경기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설 명절을 위한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를 통해 킨텍스는 고양시 농·특산물인 송포쌀로 만든 떡국떡과 행주 한우곰탕 1000인분을 고양시 노인종합복지관과 경기도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킨텍스의 이같은 ESG 경영 실천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킨텍스는 독거노인 및 아동, 장애인 등 여러 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한 지원 외에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문화생활 지원 등 여러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율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은 일회성 나눔활동이 아닌, 지역 특산품의 홍보와 소비 촉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며 “향후 킨텍스가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도 이러한 ESG 경영실천을 기반으로 진행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부천에 핀 부동산 '몰락의 꽃'…원인 알아보니
- "삼성家도 1.5兆 빌렸다" 천문학적 규모 상속세…얼마길래
- "축구협회는 왜"...홍준표, '억대 연봉' 클린스만 저격?
- 만삭 며느리 살해한 시어머니, 이유는…[그해 오늘]
- 이부진, 마이크 잡고 ‘사랑으로’ 열창…어떤 행사였길래?(영상)
- “맹견에 물린 아내, 살려달라고”…피 묻은 손에도 견주는 ‘멀뚱’
- “여전히 군무원으로 근무”…故 표예림 학폭 가해자 근황 보니
- ‘배달원 사망’ 음주운전 20대 女 DJ, 구속 전 SNS부터 챙겼다
- 단톡방서 女동기 성희롱한 예비 소방관 12명…처분은?
- ‘헐리우드 액션+옐로카드’…조규성 사과했지만 악플 세례[아시안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