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은 그대로’ 우즈, 다음 주 중대발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는 7일 오전(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얼굴 사진과 함께 '비전은 그대로다. 2.12.14'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우즈는 지난달 자신을 오랫동안 후원했던 스포츠용품업체 나이키와 결별하며 자신의 재단이 주최하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대회 기간 새로운 후원사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전은 그대로 2.12.14’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는 7일 오전(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얼굴 사진과 함께 ‘비전은 그대로다. 2.12.14’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우즈는 지난달 자신을 오랫동안 후원했던 스포츠용품업체 나이키와 결별하며 자신의 재단이 주최하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대회 기간 새로운 후원사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때문에 우즈가 이 게시물을 올리자 미국 현지에서는 나이키와 결별한 우즈가 새로운 후원사를 발표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현재 우즈는 테일러메이드의 클럽, 브리지스톤의 골프공, 풋조이의 골프화를 사용한다. 우즈가 나이키와 결별하며 의류 부문 새로운 후원사가 관심을 모았다. 최근 미국 매체는 테일러메이드가 ‘선데이 레드’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출시하며 우즈를 후원할 것이라고 관측했다. ‘선데이 레드’는 우즈가 출전하는 대회 마지막 날에는 붉은색 셔츠를 입었던 스타일에서 붙은 별명이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국서 적발된 한인 성매매 업소…한국 스파이 조직 의혹
- [설 민심 여론조사] “한동훈 잘한다” 45% vs “이재명 잘한다” 36%
- [단독]올 대입 의대 정원 2000명 늘린다
- 사유리, 강남과 7년 손절 “교통사고 후 연락 무시”
- ‘현역가왕’, ‘미스트롯3’ 넘었다…시청률 골든크로스
- 최동석, 전처 박지윤 저격… “아픈 아들 두고 파티 가”
- 진중권 “김경율과 통화, ‘내가 압력 굴복할 사람이냐’고…레드팀 역할 충실히”
- 김영옥 “음주차량 사고에 손자 하반신 마비… 8년째 간병”
- [속보]무산된 64년 만의 우승… 한국, 요르단에 사상 첫 패배로 4강 탈락
- 톱스타 출연료 수준은? … 3~4회만 출연해도 강남 아파트 한채 값[Who, What, W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