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T 기술경영아카데미 13기 졸업생…발전기금 2천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과학기술원(GIST)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 제13기 졸업생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총 30주에 걸친 GTMBA 커리큘럼을 이수한 제13기 졸업생 48명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았으며, 제13기 원우회장인 심경섭 ㈜인탑스테크닉 회장은 GIST 총장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구본혁 기자] 광주과학기술원(GIST)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 제13기 졸업생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총 30주에 걸친 GTMBA 커리큘럼을 이수한 제13기 졸업생 48명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았으며, 제13기 원우회장인 심경섭 ㈜인탑스테크닉 회장은 GIST 총장상을 수상했다.
심경섭 회장은 “GIST가 세계적인 이공계 교육 연구기관으로 우뚝 서길 바라는 마음에서 원우들과 함께 발전기금을 기탁하기로 뜻을 모았다”며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신 GIST 기술경영아카데미와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GIST의 동문으로서 학교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임기철 총장은 “GTMBA 과정을 수료했다는 자부심과 긍지를 토대로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얻은 식견과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경영 능력 향상과 지역 산업 경쟁력 제고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GIST와 산업계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GTMBA는 체계적인 CEO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비즈니스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지난 2010년 최고기술경영자과정을 개설한 후, 현재까지 약 530여 명의 동문이 사회 각 분야의 리더로서 활동하고 있다.
GIST아카데미는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와 동부권 기술경영아카데미(순천 GTMBA)를 비학위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역산업의 균형적 발전을 위해 올해 신설된 동부권(여수, 순천, 광양) 프로그램은 최신 과학기술과 글로벌 경영학 이슈 등을 주제로 수준 높은 교육과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제공할 예정이며, 오는 3월 7일 개강,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순천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nbgko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가 너무 부족해. 너무 죄송합니다" 손흥민 눈물 꾹 참으며 한 말
- '유효슛 0개' 졸전에도 활짝 미소…클린스만에 비판 봇물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조정 가능성... 합의로 끝날 수도
- "운전을 발로 배웠다" 두 발로 핸들 잡고 ‘휙휙’…5톤 트럭 아찔한 질주
- 기안84 "동갑인 北 김정은과 먹방 하고파"
- [영상] “대리 부른 줄 알았다”…女운전자 안심시키더니 무차별 폭행
- 배종옥 "39살에 엄마 잃고 조울증…108배로 이겨냈다"
- ‘음주운전 자숙’ 곽도원, 2년만에 공개된 근황이 술자리
- 은지원 " 한번 이혼해서 위축...연애 조심스러워"
- 최동석 “변명 잘 들었습니다”…전처 박지윤 ‘자선행사 해명’에 또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