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52주 신고가 경신, 항상 불안할 때 생각나는… - 현대차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항상 불안할 때 생각나는 - 현대차증권, BUY01월 31일 현대차증권의 이홍재 애널리스트는 삼성생명에 대해 "잉여자본 충분해 정책 시행 시 상승 여력 높다고 판단. 삼성생명에 대한 매수 의견과 목표 주가 91,000원 유지. 보험업종 중에서는 최선호 의견 제시. 시중금리 하락에도 문제없는 펀더멘털. 경쟁 심화 등으로 신계약 CSM 유입이 다소 둔화되더라도 동사는 회계제도 전환 당시 적용한 짧은 소급기간 덕에 10%대 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며, 이에 따라 보험손익 또한 점증 예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91,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항상 불안할 때 생각나는… - 현대차증권, BUY
01월 31일 현대차증권의 이홍재 애널리스트는 삼성생명에 대해 "잉여자본 충분해 정책 시행 시 상승 여력 높다고 판단. 삼성생명에 대한 매수 의견과 목표 주가 91,000원 유지. 보험업종 중에서는 최선호 의견 제시. 시중금리 하락에도 문제없는 펀더멘털. 경쟁 심화 등으로 신계약 CSM 유입이 다소 둔화되더라도 동사는 회계제도 전환 당시 적용한 짧은 소급기간 덕에 10%대 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며, 이에 따라 보험손익 또한 점증 예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91,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 5시부터 챙겨봐요"…70대 노인도 푹 빠졌다는 이것
- 현금 부자 이렇게 많았나…'10억 로또' 아파트에 5만명 몰렸다
- "한국, 아시안컵 우승하면 안된다"…손웅정 발언 재조명
- "엄마 말이 맞았네"…美서 최고의 세탁기에 'LG 통돌이'
- "회사 다시 사겠다"…쫓겨난 지 5년 만에 재입성 노린 창업자
- 최동석vs박지윤, 끝나지 않는 신경전…"변명 잘 들었습니다" [종합]
- "손흥민 앞세웠지만"…외신이 꼽은 한국 '충격패' 이유
- "바이든 아들도 왔다더라"…美 발칵 뒤집은 한인 성매매 업소
- '상간남 피소' 강경준, 합의할까…'5000만원 소송' 조정회부 결정
- "이러니 너도나도 유튜버 하지"…10명 중 1명은 2억 넘게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