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공식몰' 오픈…“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더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공식물을 통해 LG생활건강이 보장하는 정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더후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더후 공식몰은 현재 운영 중인 전 품목을 베스트셀러, 제품 유형, 브랜드 라인,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더후만의 차별화된 선물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포장지, 장식, 보자기 등을 선택해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기프트 서비스다.
LG생활건강은 더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공식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 혜택으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별도의 배송료 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지난해 '코스모 아시안 뷰티 어워즈'에서 최상위 10개(톱 10) 화장품에 선정된 '더후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도 최대 23.5% 할인 판매한다. 천기단은 지난해 9월 13년만에 리뉴얼 런칭했다. 더후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라인인 '비첩'과 '로얄 레지나'는 물론 설 명절 선물하기 좋은 공진향 궁중 3종 세트, 진율향 기품 3종 세트 등과 공진향 미(美) '골든쿠션'과 '궁중동안립밤'으로 구성한 발렌타인 에디션까지 단독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공식물을 통해 LG생활건강이 보장하는 정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더후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점 국립대 의대교수 2027년까지 2배 늘린다
- [단독] 민주당 영입인재들, 내달께 문재인 前대통령 예방 추진
- 쿠팡, 13년만에 첫 연간 흑자…매출 31조 유통 절대강자 '우뚝'
- 연구개발사업화정책연구회, 4월 공식 출범…R&D성과의 사업화 '길라잡이' 집중
- [MWC24] 위허브 페이플러그, 스페인 IGT그룹과 협력
- 사흘째 이어진 美 텍사스 산불…서울 면적 7배 태웠다
- [MWC24] SK텔레콤 글로모 상 2관왕·5년 연속 수상
- “6000억원 벌금 경감” 요청 기각 당한 트럼프… 이제 어쩌나
- 업스테이지, 세계 최초 온디바이스 AI 오피스 개발
- 서울 양재동에 58층 첨단물류단지 들어선다…동남권 랜드마크로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