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Universe 학원, '2024 SMU 정규과정 2기'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 Universe학원은 K-POP 산업 및 예술 교육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4 SMU 정규과정 2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SMU 정규과정 2기는 중학교 과정을 이수한 학생 중 K-POP 뮤지션, 모델, 연기자와 같은 아티스트를 꿈꾸는 학생, 작곡가나 프로듀서가 되길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SM Universe학원은 K-POP 산업 및 예술 교육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4 SMU 정규과정 2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SMU 정규과정 2기는 중학교 과정을 이수한 학생 중 K-POP 뮤지션, 모델, 연기자와 같은 아티스트를 꿈꾸는 학생, 작곡가나 프로듀서가 되길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SMU에서 본인의 끼와 능력을 발굴하고 2년간 자신에게 맞는 전공을 중심으로 해당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교육받고자 하는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과정은 SM 유니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개별 상담 및 실기테스트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선발된 학생들은 2024년 3월부터 매일 4~6시간 전공수업을 받게 된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영어 및 제2외국어, 그리고 사회인으로서 필요한 소양 교육도 진행될 예정이다.
전공별 강사진은 SM엔터뿐 아니라 국내외 유명 엔터사 A&R 부문에서 작곡가 및 아티스트를 양성하였거나 보컬과 댄스 트레이너 출신, 퍼포먼스 부문에서 활동한 강사들로 구성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부천에 핀 부동산 '몰락의 꽃'…원인 알아보니
- 이부진, 마이크 잡고 ‘사랑으로’ 열창…어떤 행사였길래?
- 만삭 며느리 살해한 시어머니, 이유는…[그해 오늘]
- ‘최고 평점’ 조현우가 빛날수록 한국의 결승행은 어두워졌다 [아시안컵]
- “대리기사 불렀냐”더니 다짜고짜 폭행…CCTV에 비친 男, 무슨 일
- “여전히 군무원으로 근무”…故 표예림 학폭 가해자 근황 보니
- 줄기세포로 만든 독도새우…2년내 식탁에 오릅니다
- ‘배달원 사망’ 음주운전 20대 女 DJ, 구속 전 SNS부터 챙겼다
- 길가는 20대女 턱뼈 부러뜨리고 밟고…만취 남성 체포
- “손흥민이 설거짓감을 잔뜩 준다”…뜻밖의 고통 호소한 이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