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2024년 아시아교육협회 'HTHT 챔피언대학' 2기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성대는 지난 3일 광운대학교 8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사)아시아교육협회 주관'제3회 HTHT 마스터클래스'에서 챔피언대학 2기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한성대학교는 2022년 HTHT 대학 컨소시엄 챔피언대학 1기 선정에 이어, 2024년에도 챔피언대학 2기에 선정됐다.
이번 챔피언대학 2기에는 한성대, 한동대, 한림대, 안산대, 배화여자대, 백석문화대, 인덕대, 삼육보건대가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경진 교수, AI사례 발표…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장상
[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한성대는 지난 3일 광운대학교 8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사)아시아교육협회 주관‘제3회 HTHT 마스터클래스’에서 챔피언대학 2기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2022년부터 시작된 ‘HTHT 챔피언대학’은 HTHT(High Touch High Tech) 교육모델을 확산 및 선도하고 있는 대학을 선정해 2년 동안 인증하는 사업이다. 한성대학교는 2022년 HTHT 대학 컨소시엄 챔피언대학 1기 선정에 이어, 2024년에도 챔피언대학 2기에 선정됐다. 이번 챔피언대학 2기에는 한성대, 한동대, 한림대, 안산대, 배화여자대, 백석문화대, 인덕대, 삼육보건대가 선정됐다.
이번 발표회에서 민경진 한성대 상상력교양대학 교수는 AI 코스웨어를 활용한 수업 성공사례를 발표했다. 민 교수는 성공적인 수업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코스웨어의 특성을 파악하는 것과 담당 주관부서인 교수학습센터와의 유기적 협력이 중요하다고 발표했고, 그 결과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지난 2022년 챔피언대학 1기에 선정된 것에 이어, 연속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한성대는 앞으로 전 교과목에 AI 응용을 목표로 하여 창의융합 인재양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윤정 (yoon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부천에 핀 부동산 '몰락의 꽃'…원인 알아보니
- 이부진, 마이크 잡고 ‘사랑으로’ 열창…어떤 행사였길래?
- 만삭 며느리 살해한 시어머니, 이유는…[그해 오늘]
- ‘최고 평점’ 조현우가 빛날수록 한국의 결승행은 어두워졌다 [아시안컵]
- “대리기사 불렀냐”더니 다짜고짜 폭행…CCTV에 비친 男, 무슨 일
- “여전히 군무원으로 근무”…故 표예림 학폭 가해자 근황 보니
- 줄기세포로 만든 독도새우…2년내 식탁에 오릅니다
- ‘배달원 사망’ 음주운전 20대 女 DJ, 구속 전 SNS부터 챙겼다
- 길가는 20대女 턱뼈 부러뜨리고 밟고…만취 남성 체포
- “손흥민이 설거짓감을 잔뜩 준다”…뜻밖의 고통 호소한 이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