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협회 청년강소회, 올해 첫 ‘사랑나눔’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산하 청년강소회는 지난달 25일 올해 첫 '사랑나눔'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청년회원들의 모임인 청강회는 이날 서울 관악구 상록보육원에서 보호 아동들 60여명에게 식료품·물품을 후원하고 저녁식사를 배식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회원들은 회비 및 자비로 식료품과 후원품을 전달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등을 직접 조리해 배식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산하 청년강소회는 지난달 25일 올해 첫 ‘사랑나눔’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사회봉사에는 이영채 청강회 회장(지호 대표), 박상용 청강회 부회장(피에스피에프앤디 대표), 김현석 진아티앤피 대표, 이용탁 피플블라썸 대표, 심정훈 주식회사 정진푸드 대표, 정성휘 홍두당 대표, 서진원 주식회사 인푸드 대표 등 10여명이 참여했다.
회원들은 회비 및 자비로 식료품과 후원품을 전달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등을 직접 조리해 배식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치킨(김순례순살치킨), 피자(빅스타피자), 단팥빵(대구근대골목단팥빵), 방한용품(내의, 히트텍, 양말), 문화상품권 150만원 상당, 이 외 간식 및 식료품을 후원품으로 전달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부천에 핀 부동산 '몰락의 꽃'…원인 알아보니
- 만삭 며느리 살해한 시어머니, 이유는…[그해 오늘]
- 클린스만 "사퇴는 NO!...한국 돌아가 대회 돌아보겠다"
- 고개숙인 손흥민 "실수로 이렇게 마무리돼 너무 죄송하다"
- 언제까지 오르나…"지금이라도 엔비디아 사볼까?"
- 세포 하나로 독도새우를…“2년내 배양육 제품 나온다”
- “손흥민이 설거짓감을 잔뜩 준다”…뜻밖의 고통 호소한 이들 왜?
- 밤사이 기온 3~9도 떨어져…"겨울철 건강관리 주의해야"[오늘날씨]
- ‘카타르 참사’ 클린스만호, 요르단에 0-2 완패... 64년 만에 우승 꿈도 물거품 [아시안컵]
- 김제동, 고민상담 예능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MC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