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일 설 특별경정 다과 제공 등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6∼8일 열리는 설날기념 특별 3일 경정 진행에 맞춰 경정본장 및 지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 장안지점은 특별경정 3일간 무인발매기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과 지정좌석실을 이용하는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강남지점은 6일 지정좌석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설맞이 선물을 선착순 증정했고, 8일에는 입장고객 400명을 대상으로 떡과 음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과 제공 등 이벤트
미사리 경정 본장에서는 8일 무인발매기를 통해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한 200명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연다. 전국 각 지점별로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장안지점은 특별경정 3일간 무인발매기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과 지정좌석실을 이용하는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강남지점은 6일 지정좌석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설맞이 선물을 선착순 증정했고, 8일에는 입장고객 400명을 대상으로 떡과 음료를 제공한다. 성북지점은 8일 입장고객 600명을 대상으로 다과를 증정한다. 서울 외 경기, 충청 지점에서도 고객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시흥지점은 8일 입장고객 1200여명, 분당지점은 750명, 의정부지점 400명, 마지막으로 천안지점은 400명을 대상으로 다과를 제공한다. 경륜은 설 연휴인 9일부터 11일까지는 열리지 않고, 16일부터 6회차를 시작한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도전’ 덱스 새 프로필 사진 공개…비주얼 무슨 일 [DAY컷]
- 강지영,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마지막 20대 모습” [DA★]
- '9년 만의 결승 조준' 한국, 4강 요르단전 선발 명단 발표
- 이찬원, 성욕 ‘폭주 기관차’ 인정…장성규도 ‘성욕의 화신’ (한 끗 차이)
- 18기 광수·영자, 로맨스 파국행?…이이경 “그만” 경고 (나는 솔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