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매체 실시간 "SON 토트넘 복귀일 확정!"[카타르아시안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 토트넘 복귀일 확정됐다."
클린스만호가 7일(한국시각) 카타르아시안컵 4강에서 복병 요르단에 0대2로 완패하며 64년 만의 우승 도전이 불발된 가운데 영국 일련의 매체들이 실시간으로 '캡틴' 손흥민의 프리미어리그 복귀 소식을 타전했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떠난 이후 티모 베르너를 급영입하고 제임스 매디슨이 복귀하고 히샬리송이 시즌 11호골을 넣으며 분전한 가운데 리그 3경기에서 1승2무로 무패를 유지했지만 FA컵에선 맨시티에 0대1로 패하며 탈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복귀일 확정됐다."
클린스만호가 7일(한국시각) 카타르아시안컵 4강에서 복병 요르단에 0대2로 완패하며 64년 만의 우승 도전이 불발된 가운데 영국 일련의 매체들이 실시간으로 '캡틴' 손흥민의 프리미어리그 복귀 소식을 타전했다.
대한민국이 토너먼트 탈락을 확정지은 직후 영국 풋볼런던은 '한국의 아시안컵 결과 후 손흥민의 토트넘 복귀전이 확정됐다'고 긴급 보도했다. '한국이 아시안컵 일정을 종료하면서 손흥민이 토요일 브라이턴전을 앞두고 소속팀 토트넘에 복귀할 것'이라고 썼다. '후반 8분 야잔 알나이마트에게 선제골을 내준 후 후반 21분 무사 알타마리에게 쐐기골을 내주며 한국이 0대2로 패했다'고 경기 내용을 소개한 후 '이날 패배로 1960년 이후 처음으로 우승을 노렸던 손흥민의 아시안컵 도전이 아쉽게 막을 내렸다'고 덧붙였다.
'손흥민에게는 잔인한 토너먼트의 엔딩이지만 캡틴 손흥민의 토트넘 복귀는 지난 한달간 주장의 공격력을 잃었던 앤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토트넘 팀에게는 천군만마'라며 반가움을 에둘러 전했다. '지난 주말 에버턴과의 2대2 무승부에서 반등해야 하는 토트넘으로서는 손흥민이 브라이턴을 상대로 제몫을 해내고 그 과정에서 팀의 톱4 야망에 힘을 실어주길 기대하고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떠난 이후 티모 베르너를 급영입하고 제임스 매디슨이 복귀하고 히샬리송이 시즌 11호골을 넣으며 분전한 가운데 리그 3경기에서 1승2무로 무패를 유지했지만 FA컵에선 맨시티에 0대1로 패하며 탈락했다. 4위 애스턴빌라(승점 46)에 승점 2점 차 5위인 토트넘으로서는 '팀 최다 득점자' 손흥민의 복귀가 반가울 수밖에 없다. 토트넘은 11일 자정 안방에서 펼쳐질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에서 브라이턴과 맞붙는다.
팬들은 아시안컵에서 4강행 기적을 이끌며 모든 것을 쏟아낸 캡틴 손흥민이 아쉬움을 털고 토트넘에서 올 시즌 득점 페이스를 계속 이어가길 기대하고 있다. 이날 클린스만호의 탈락 직후 토트넘 구단도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쏘니에게 위로를'이란 한줄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붙였다. 해당 글 아래 30분도 안돼 1000여명의 팬들이 "쏘니, 자랑스럽습니다. 고개 숙이지 마세요" "쏘니는 충분히 아시안컵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 자격이 있다"는 응원의 글과 함께 "손흥민이 집으로 돌아온다" "쏘니가 런던으로 돌아온다" 등 환영의 댓글이 이어졌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웃음이 나와?' 클린스만, 도하 참사에도 미소지었다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 “태진아 누군지 몰라” ‘치매’ ♥옥경이에 오열..“천천히 날 잊길”
- 김구라 “♥아내+딸과 식당 갔는데 손가락질 당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