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철 “서장훈 소고기 회식 계산, 중형차 생각했는데 경차 정도 나와” (강심장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호철이 서장훈의 회식 계산을 언급했다.
이어 문세윤은 '먹찌빠' 팀이 회식을 어디에서 했고 결제는 누가 했는지 질문했고 이호철은 "서장훈 형님이 하셨다.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본인이 계산한다고 한다. 우리 팀이 모이고 나서 첫 회부터 매주 회식이다. 내가 다른 데 가면 사는데 여기는 부담이 된다고, 중형차 한 대 날아갈 것 같다고 하셨다. 막상 하니까 소고기를 사주셨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호철이 서장훈의 회식 계산을 언급했다.
2월 6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서는 빛이 나는 솔로 특집 배종옥, 오윤아, 이호철, 송해나, 10기 정숙 최명은이 출연했다.
이호철은 ‘먹찌빠’ 멤버로 문세윤 영입을 바라며 “문세윤, 유민상이 있을 줄 알았다. 지금 들어와도 시청자들이 모를 것 같다”고 말했다. 문세윤은 “전에 이국주가 다쳐서 제가 대시했는데 사람들이 몰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문세윤은 ‘먹찌빠’ 팀이 회식을 어디에서 했고 결제는 누가 했는지 질문했고 이호철은 “서장훈 형님이 하셨다.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본인이 계산한다고 한다. 우리 팀이 모이고 나서 첫 회부터 매주 회식이다. 내가 다른 데 가면 사는데 여기는 부담이 된다고, 중형차 한 대 날아갈 것 같다고 하셨다. 막상 하니까 소고기를 사주셨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먹찌빠’ 멤버에게 소고기?”라며 경악했고 이호철은 “중형차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경차 정도 나왔다”고 답했다. 엄지윤은 “경차를 먹은 거냐. 한 끼에 어떻게”라며 기함했다. 멤버들과 제작진 까지 15명 정도가 먹었다고. 전현무는 “소를 잡았네”라며 놀랐다. (사진=SBS ‘강심장V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송혜교 파리서도 못 숨기는 청순美, 장난기 가득 미소까지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
- 최동석, 전처 박지윤 폭로 “아픈 애들 두고 서울서 파티, 꼭 가야만 했냐?”[전문]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