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경찰서, 제72대 이동석 경찰서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여주경찰서는 지난 5일 제72대 여주경찰서장으로 이동석 서장이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동석 서장은 취임사에서 "여주경찰 동료 여러분들과 함께 원칙과 상식이 통하고, 공정과 정의가 함께하는 사회질서를 구축해 나아가고자 한다. 당당한 법 집행은 공정함이 그 원천이며, 단 한 사람의 억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여주경찰서는 지난 5일 제72대 여주경찰서장으로 이동석 서장이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동석 서장은 취임사에서 “여주경찰 동료 여러분들과 함께 원칙과 상식이 통하고, 공정과 정의가 함께하는 사회질서를 구축해 나아가고자 한다. 당당한 법 집행은 공정함이 그 원천이며, 단 한 사람의 억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소통과 화합을 통해 곁에 있는 동료를 인정하고 존중해 나가자.”고 밝혔다.
이 서장은 강원 영월 출신으로 순경 공채로 경찰에 입문해 강원청 지능범죄수사대장·마약수사대장, 법무부 인사검증단, 제주청 형사과장 등을 역임했다.
/여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친구 차 노린 '차량털이범'…끝까지 쫓은 '남자친구' [기가車]
- "가출 5년 뒤 나타나 '이혼 요구'…'재산분할' 걱정됩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3일, 인간관계에 있어 속이 썩게 되는 별자리는?
- [속보] 트럼프, 국토안보부 장관에 크리스티 놈 주지사 지명
- '불법집회' 혐의 민주노총 조합원 4명, 구속영장 기각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필리핀서 갈 곳 없는 한국인 재워줬더니 강도질…20대男 2명 체포
- '비트코인>한국증시'…전체 시총도 뛰어넘었다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의혹
- [내일날씨] 수능 예비소집일도 "포근해요"…수능날도 따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