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박민영, ♥나인우와 이별→보아에 "내 인생, 나인우 없이도 바뀌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민영이 보아에게 "내 인생은 나인우 없이도 바뀌었다"고 했다.
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이 오유라(보아 분)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지원이 오유라가 유지혁(나인우 분)의 전(前) 약혼녀라는 사실을 알게 된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민영이 보아에게 "내 인생은 나인우 없이도 바뀌었다"고 했다.
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이 오유라(보아 분)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지원이 오유라가 유지혁(나인우 분)의 전(前) 약혼녀라는 사실을 알게 된 상황. 얼마 뒤, 강지원은 오유라의 전화를 받았고, 두 사람은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오유라는 "난 좀 신경 쓰인다"고 하자, 강지원은 "약혼한 사이인 건 몰랐고, 앞으로 만나지 않을 생각이다"고 했다. 그러면서 강지원은 "좋아했다. 그럴 생각은 없었는데 좋아하게 됐다. 그래서 잠깐 행복한 꿈을 꿨다. 하지만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 후 정리했다"고 말했다. 그때 강지원은 "내 마음을 몰랐고, 그래서 다시 돌아오자 마자 정리했다"는 유지혁의 말이 떠올랐다.
오유라는 "7년 사귄 남자친구 있지 않았냐. 그 정도면 부부 아니냐. 왜 갑자기 회사 상사가 좋아졌을까, 입사한 지 7년 만에. 지혁이가 후계자라서? 그럼 몰랐냐"며 "내가 싫어하는 게 너 같은 애들이다. 별것도 아닌데 고고하다. 욕심 부려놓고 아니라더라. 다 알면서 모르는 척 한다"며 웃었다.
그러자 강지원은 "참 뻔하다. 내가 싫어하는 인간도 딱 너 같은 애들이다. 세상 사람들이 다 자기 같은 줄 안다. 유지혁이 후계자인게 중요하면 나도 그럴 것 같냐. 나한텐 하나도 안 중요했다"며 "내 인생은 유지혁 없이도 바뀌었으니까"라고 말한 뒤 방을 나섰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이소룡 몸' 김원희♥ 남편, '장동건 닮은꼴' 외모 화제…연애부터 결혼까지 '34년'[종합]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동치미)
- “태진아 누군지 몰라” ‘치매’ ♥옥경이에 오열..“천천히 날 잊길” (조선의 사랑꾼)
- 김구라 “♥아내+딸과 식당 갔는데 손가락질 당해” 연예인 고충 토로 (도망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