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父 빼닮은 20개월 첫째딸 공개 “혼자 샤워, 영어도 잘해”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장동민이 자신을 쏙 빼닮은 첫째 딸을 자랑했다.
2월 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새해에도 언제나 함께해용'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장동민이 내레이터 호흡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자신을 쏙 빼닮은 첫째 딸을 자랑했다.
2월 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새해에도 언제나 함께해용'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장동민이 내레이터 호흡을 맞췄다.
최근 둘째 아들을 품에 안은 장동민은 평소 육아 스타일을 묻자 "저는 일 끝나면 집에 일찍 들어간다. 아이들의 목욕은 무조건 제가 시키려고 한다. 첫째 딸 지우는 심지어 자기가 샤워를 한다"며 생후 20개월에 불과한 지우가 스스로 샤워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우는 영어도 잘할 뿐 아니라 상황 판단력도 빠르다고. 이에 소유진은 "아빠를 닮은 것 같다. 지니어스 아닌가. 들으면 들을수록 지우가 궁금한데 '슈돌'에서 꼭 육아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출연을 제안, 장동민은 "제가 육아하는 게 아니다. 지우가 동생을 육아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송혜교 파리서도 못 숨기는 청순美, 장난기 가득 미소까지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