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남 장동민 “첫째딸 누나 역할 톡톡, 동생 보자마자 우유 먹여”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장동민이 득남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장동민이 스페셜 내레이터로 출연했다.
장동민은 "첫째들이 동생을 처음 만나면 배신감 때문에 충격을 받는다고 하더라. 일부러 밤 12시에 들어갔는데 지우가 깼다. 동생이라고 했더니 보자마자 우유를 먹여줬다. 누나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득남한 소감을 전했다.
2월 6일 공개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새해에도 언제나 함께해용' 편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장동민이 내레이터 호흡을 맞췄다.
이날 장동민이 스페셜 내레이터로 출연했다. 최근 둘째를 품에 안은 장동민은 자신을 다둥이 아빠라고 소개하며 "첫째 딸 지우가 20개월이고 둘째 아들이 한 달 됐다. 딸과 아들 모두를 가져서 200점 아빠라고 하더라"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동생을 갖게 된 지우의 반응은 어떨까. 장동민은 "첫째들이 동생을 처음 만나면 배신감 때문에 충격을 받는다고 하더라. 일부러 밤 12시에 들어갔는데 지우가 깼다. 동생이라고 했더니 보자마자 우유를 먹여줬다. 누나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털어놨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송혜교 파리서도 못 숨기는 청순美, 장난기 가득 미소까지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