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옥산2지구 지하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경산시는 설 명절을 맞아 고향에 방문하는 귀성객과 지역주민의 주차 편의를 위해 서부2동에 있는 옥산2지구 지하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6일 밝혔다.
총 261면의 넓은 주차 공간을 가진 옥산2지구 지하 공영주차장은 주택단지, 지역 상가와 인접해 상시 주차 수요가 높은 주차장으로 이번 무료 개방을 통해 연휴 주차난 해소 및 지역 상권 활성화에 더욱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경북 경산시는 설 명절을 맞아 고향에 방문하는 귀성객과 지역주민의 주차 편의를 위해 서부2동에 있는 옥산2지구 지하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고 6일 밝혔다.
무료 개방 기간은 오는 8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12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 4일간으로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총 261면의 넓은 주차 공간을 가진 옥산2지구 지하 공영주차장은 주택단지, 지역 상가와 인접해 상시 주차 수요가 높은 주차장으로 이번 무료 개방을 통해 연휴 주차난 해소 및 지역 상권 활성화에 더욱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산시는 임당 환승주차장, 중산동 공영주차장 등을 포함한 시내 대부분의 공영주차장을 항시 무료 개방 중이다.
현재 경산지역 공영주차장은 총 86개소로 주차 면수 5533면(노상주차장 제외)을 제공하고 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설 연휴 경산을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의 주차 편의를 위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주차 환경 제공과 선진교통문화 정착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설맞아 상주 드림스타트 대상 영화 관람권 기부
- 구미시 선관위, 예비후보자 위해 금품 전달한 지지자 검찰 고발
- 영주 유일 분만산부인과 운영.. 정부지정 10년, 응애~ 1000번째 아이 울음소리
- 영주관광은 반값 택시로…영주시 택시비 50%지원하는 ‘반띵 관광택시’ 운행
- 경북소방본부, 설 연휴 기간 119구급상황관리 강화
- “안동·예천 선거구 분리는 있을 수 없는 일”…안동시.선거구획정위원회 항의 방문
- 설연휴 국립해양과학관에서 민속놀이 즐겨요
- 월성본부,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시행
- 울진군, 탄소중립 도시 실현 …지역 특색 반영한 온실가스 감축 추진
- 의성군,125개 사회단체와 릴레이 간담회 ‘눈길’…군민과 소통행보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