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오현태, 중학교 졸업 "많은 응원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멤버 오현태가 중학교 졸업 소감을 전했다.
6일 포켓돌스튜디오는 오현태가 이날 서울 언주중학교의 졸업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 멤버 강민서 홍성민 히카루는 한자리에 모여 오현태의 졸업을 축하했다.
오현태는 "드디어 중학교 졸업을 하게 됐다. 제 중학교의 마지막을 팬 분들과 같이 보내게 돼 기쁘고 행복하다. 앞으로 더 발전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민서·홍성민·히카루, 오현태 중학교 졸업 축하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멤버 오현태가 중학교 졸업 소감을 전했다.
6일 포켓돌스튜디오는 오현태가 이날 서울 언주중학교의 졸업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 멤버 강민서 홍성민 히카루는 한자리에 모여 오현태의 졸업을 축하했다. 오현태는 "드디어 중학교 졸업을 하게 됐다. 제 중학교의 마지막을 팬 분들과 같이 보내게 돼 기쁘고 행복하다. 앞으로 더 발전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팬들의 축하를 받으며 중학교를 졸업한 오현태는 앞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에 합격했다. 그는 학업과 연예계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오현태가 소속된 그룹인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해 신곡 '포텐셜(Potential)' 공개 이후 일본 팬 콘서트 개최 등으로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멤버들이 2024년에 펼칠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판타지 보이즈는 음악과 방송 등 여러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전처 박지윤 저격 "아픈 아들 두고 서울서 파티"
- "모델료 받고 양악수술"…신은경, '힐링캠프'서 못다 한 이야기 ('회장님네')
- 이승기, 아빠 됐다…소속사 "이다인과 아이 모두 건강"
- "애 낳고 살았지만 키스 못 해봤다니"...안재홍·이솜 '불륜 추적극' 이렇게 나왔다
- 전유진 "실수에 자괴감 들어"...부담감에 오열 ('현역가왕')
- 박서진 "부모님 재혼, 형 장례식서 알았다"...가족사 고백 ('살림남')
- 정재형 "이효리♥이상순, 내가 중매...결혼까지 할 줄 몰라" ('라스')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 빌런으로 등장…시청률 11%
- "직진하겠다"...'나솔' 16기 옥순, 훈남 소방관에 호감 표시 ('무물보')
- 음주운전 사고…김영옥, 하반신 못 쓰는 손자 8년째 돌보게 된 사연 ('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