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이보영, 미스터리 서스펜스로 컴백…'더 글로리' 제작진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보영이 새 드라마 '하이드'로 시청자를 찾는다.
오는 3월 23일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6일 공개된 '하이드'의 티저 포스터는 이보영의 눈빛 하나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하이드'는 오는 3월 23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월 23일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6일 공개된 ‘하이드’의 티저 포스터는 이보영의 눈빛 하나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단 일주일, 완벽했던 삶이 무너지기까지”라는 문구는 극 중 이보영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이드’에서 이보영은 사라진 남편을 쫓는 아내 나문영 역을 맡았다. 문영의 남편이자 예고없이 사라진 남자 차성재는 이무생이, 문영의 친절한 이웃 하연주는 이청아가, 비밀의 키를 쥔 의문의 남자 도진우 역은 이민재가 연기한다.
여기에 ‘조선로코 - 녹두전’과 ‘쌈, 마이웨이’로 색깔있는 연출을 보여준 김동휘 감독과 ‘더 글로리’ 제작진까지 합류해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수작 탄생을 예고한다.
‘하이드’는 오는 3월 23일 오후 10시에 공개된다.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단속 1시간에 불법車 우수수"…경찰, 설 앞두고 집중 단속
- "빵빵한 변호사로 길어야 2년"...'바리캉男', 7년형에 항소
- '산모 바꿔치기'로 아기 사고 판 30대 여성…철창行
- “KTX 타고 부산서도 와”…온가족 설빔 사도 부담적은 아울렛 ‘여기’
- '50억 클럽 의혹' 곽상도 "나만 재판 두번…檢 이해되지 않아"
- 30대 현직 해경 추락해 숨져…핸드폰엔 직장내 '갑질' 정황 발견
- '알리보다 더싼 테무'…한국서 경쟁 맞붙은 中이커머스
- 한동훈 “스타벅스, 서민들이 오는 곳은 아냐”…野 ‘부글’vs與 '흠집내기'
- 최지우, 10년 인연 YG 떠났다…산타클로스 측 "계약 협의 중" [공식]
- 김제동, 고민상담 예능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MC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