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일 승우아빠, 에드워드 권 수제자였다 “같은 레스토랑 근무”(돈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원일 셰프와 승우아빠가 돈쭐군단의 일일 요리사로 나선다.
대결 음식 준비도 돈쭐군단의 먹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자 승우아빠는 이원일 셰프가 느린 것이라고 원인을 지적한다.
이에 민망한 이원일 셰프는 괜히 소리를 질렀고, 승우아빠도 함께 폭발해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반면 이원일 셰프와 승우아빠는 어디에도 공개하지 않은 특별한 햄버거로 감동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이원일 셰프와 승우아빠가 돈쭐군단의 일일 요리사로 나선다.
2월 6일 AXN과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돈쭐'에서는 달리기로 다져진 먹방 체력의 소유자 러닝크루 슬록(SLOC)과 돈쭐군단의 맛짱 대결이 펼쳐진다.
허영지는 스페셜 게스트로 이원일과 승우아빠를 소개하며 “두 분의 관계는 사적으로는 절대 보지 않는 사이”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긴다. 이원일과 승우아빠는 에드워드 권의 수제자로 과거 같은 레스토랑에서 요리를 했었다.
이날 두 셰프는 돈쭐군단과 도전자군단이 먹을 햄버거를 직접 요리하는 역할을 맡았다. 하지만 초반부터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여 셰프들의 화합과 평화가 돈쭐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떠오른다.
대결 음식 준비도 돈쭐군단의 먹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자 승우아빠는 이원일 셰프가 느린 것이라고 원인을 지적한다. 이에 민망한 이원일 셰프는 괜히 소리를 질렀고, 승우아빠도 함께 폭발해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반면 이원일 셰프와 승우아빠는 어디에도 공개하지 않은 특별한 햄버거로 감동을 자아낸다. 오로지 돈쭐을 위한 지미추리 햄버거 레시피로 멤버들의 극찬을 받는다. 6일 오후 8시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