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신은경 "양악수술, 동생집 해주려고 받아" 뒤늦은 고백…"돈 안받았다"고 하더니 '또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간 말도 많았다.
신은경이 과거 양악수술을 했던 이유를 드디어 밝혀 눈길을 끌었다.
신은경은 "내가 예전에 양악수술을 해서 당시에 시끌시끌했었고 이로 인해 사람들이 나에 대한 선입견을 많이 가지고 있더"고 말했다.
신은경은 "이 방송 출연 전 공황이 왔다. 선생님이 죽을 나를 살리셨다"며 오열했고, 김수미는 "너를 왜곡 했던 사람들도 이해할 거다. 남 신경쓰지 말라. 네 옆에는 내가 있다. 내가 죽기 전까지 책임진다"고 힘을 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그간 말도 많았다. "얼굴이 이상해졌다" "왜 양악수술을 한거냐" 등 비난도 쏟아졌다.
힘들게 쌓아온 커리어도 조금씩 무너졌다. 다시 그것을 세우는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 배우 신은경 말이다.
신은경이 과거 양악수술을 했던 이유를 드디어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그 해명이 또 다른 논란을 불러오고 있다.
신은경은 지난 5일 방송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에서 양악수술을 했던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신은경은 "내가 예전에 양악수술을 해서 당시에 시끌시끌했었고 이로 인해 사람들이 나에 대한 선입견을 많이 가지고 있더"고 말했다.
김수미는 "네가 최초의 양악수술 한 배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신은경은 "사실은 사연이 있다. 수술을 한 이유는 외모 콤플렉스 때문이 아니었다. 나는 그런 수술에 전혀 관심이 없었다"며 "당시 동생이 집을 렌트해서 살고 있었다. 계약이 끝나서 다른 집을 구해야 했는데 내가 도와줄 여력이 안됐다. 어린 조카도 있는데 당장 길에 나앉을 상황이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아무리 주위를 둘러봐도 목돈을 만들 방법이 없더라. 근데 전에 나에게 양악수술을 하고 광고를 하면 돈을 주겠다는 곳이 있었다. 그래서 수술을 하고 모델료를 받아서 동생 집을 구해줬다"며 "이 이야기를 속에만 넣고 있었다"고 눈물을 보였다.
김수미는 "나는 네가 예뻐지려고 한 줄 알았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신은경은 "이 방송 출연 전 공황이 왔다. 선생님이 죽을 나를 살리셨다"며 오열했고, 김수미는 "너를 왜곡 했던 사람들도 이해할 거다. 남 신경쓰지 말라. 네 옆에는 내가 있다. 내가 죽기 전까지 책임진다"고 힘을 실었다.
하지만 이같은 신은경의 발언은 또 다른 논란에 휩싸이게 했다. 지난 2012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신은경은 "양악수술을 하고 돈을 받은 적 없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그는 이 방송에서 "양악수술 후 돈 받았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 죽을 수도 있는 그런 위험한 수술에 대한 목숨 값은 얼마나 받아야 하는거냐"고 반문하기도 했다. 이어 "이 수술은 부기가 빠지는 데만 3개월이 걸린다. 3~4주 동안은 철로 입을 묶어놓기 때문에 말을 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이고 식사조차 하지 못한다"고 설명했다.
때문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에서는 거짓말을 한거냐" "자기 말을 자기가 반박하는 꼴" "여기선 이말하고 저기선 저말하는데 어떻게 믿나"라는 반응을 나타내며 신은경에게 질타를 보내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이소룡 몸' 김원희♥ 남편, '장동건 닮은꼴' 외모 화제…연애부터 결혼까지 '34년'[종합]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동치미)
- “태진아 누군지 몰라” ‘치매’ ♥옥경이에 오열..“천천히 날 잊길” (조선의 사랑꾼)
- 김구라 “♥아내+딸과 식당 갔는데 손가락질 당해” 연예인 고충 토로 (도망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