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와 ‘로봇’의 운명 같은 우정담 ‘로봇 드림’...3월 13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짝을 꿈꾸던 '도그'와 단짝이 되어 준 '로봇'의 특별한 우정을 그린 '로봇 드림'이 오는 3월 13일로 개봉일을 확정한 가운데, 컬러풀한 뉴욕 풍경과 '도그'와 '로봇'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다.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애니메이션상 후보작이자, 제76회 칸영화제 특별 상영 부문 공식 초청, 제47회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장편 콩트르상 부문 대상 수상에 빛나는 '로봇 드림'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짝을 꿈꾸던 ‘도그’와 단짝이 되어 준 ‘로봇’의 특별한 우정을 그린 ‘로봇 드림’이 오는 3월 13일로 개봉일을 확정한 가운데, 컬러풀한 뉴욕 풍경과 ‘도그’와 ‘로봇’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다.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애니메이션상 후보작이자, 제76회 칸영화제 특별 상영 부문 공식 초청, 제47회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장편 콩트르상 부문 대상 수상에 빛나는 ‘로봇 드림’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로봇 드림’은 뉴욕 맨해튼에 혼자 사는 ‘도그’에게 어느 날 단짝 반려 로봇이 생기며 벌어지는 꿈같은 일상을 그린 리드미컬 무비.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뉴욕을 배경으로 주인공 ‘도그’와 ‘로봇’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손을 맞잡은 채로 눈을 맞추며 걸어가는 둘의 모습은 ‘단짝을 꿈꾸던 도그, 단짝이 되어준 로봇을 만나다’라는 문구와 어우러져 기분 좋은 분위기를 선사, 운명적 만남 이후 달콤한 추억을 나누는 둘의 우정을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둘의 뒤로 펼쳐진 1980년대 뉴욕의 풍경은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구현한 뉴욕 빈티지 감성을 암시하며, 거리 곳곳에 자리 잡은 다채로운 동물들의 모습은 또 하나의 귀여운 볼거리를 예고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올해 당신이 보게 될 가장 사랑스러운 영화” (TheWrap)라는 리뷰와 함께 눈에 띄는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애니메이션상 후보 선정 및 제76회 칸영화제 특별 상영 부문 공식 초청, 제47회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장편 콩트르상 부문 대상, 제36회 유럽영화상 장편애니메이션상 수상 등 다양한 영화제 이력은 컬러풀한 비주얼과 더불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과 인연에 관한 이야기로 세계를 사로잡은 영화의 작품성을 보여주며, 올 3월 봄의 시작과 가장 잘 어울리는 낭만 가득 버디 무비의 탄생을 알린다.
한편 ‘도그’와 ‘로봇’의 특급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로봇 드림’은 오는 3월 13일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