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낭천'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낭천'을 추가하고,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와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부적인 검술 실력을 갖춘 신규 캐릭터 '낭천'은 강한 상대를 찾아 대륙을 누비는 한 나라 검객이다.
라인게임즈는 설 연휴 및 청룡의 해를 맞아 오는 20일 정기 점검 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낭천'을 추가하고,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와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부적인 검술 실력을 갖춘 신규 캐릭터 '낭천'은 강한 상대를 찾아 대륙을 누비는 한 나라 검객이다. '활력의 나무(녹)' 속성으로, 전투 시 고유 스킬 '동방의 빠른 별'과 초필살기 '멸살성천무'를 사용한다. '낭천'의 전용 무기 '유성검'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라인게임즈는 설 연휴 및 청룡의 해를 맞아 오는 20일 정기 점검 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성장에 활용되는 '투명한 오팔' 3개와 장비 개조 재료인 '재조합 도구' 10개, '캐릭터 소환권', '장비 소환권', '1500 비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다.
2월 8일부터 13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 맞추어 '수호자의 데일리 행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이용자는 매일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를 통해 '장신구 각성석(전설)', '무기 각성석(전설)', '방어구 각성석(전설)', '기억의 파편(낭천, 듀란)' 등 고급 아이템을 아이템별 확률에 따라 얻는다.
이 밖에도 창세기전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토리를 체험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스토리'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는 30~40대 레벨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스토리, 미션, 챌린지 등 3가지 모드로 구분돼 있다. 'G.S', '스트라이더', '사라'의 첫 만남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즐겨볼 수 있다.
수행 콘텐츠 '용자의 무덤' 신규 시즌도 개막했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진행할수록 난도가 높아지는 '용자의 무덤'에 도전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