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북 익산갑 김수흥-이춘석 4년 만에 경선 '재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수흥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오는 4.10 총선을 앞두고 이춘석 예비후보와 함께 전북 익산갑 지역구 당내 경선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고 6일 밝혔다.
김 의원은 6일 보도자료를 내고 "익산을 더 살기 좋게 만들기 위해서는 더불어민주당이 앞장서 역할을 해야 한다"며 "지난 4년간 충분히 검증받은 실력으로 익산시민을 위해 다시 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수흥 "현명한 익산시민의 선택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
[더팩트 | 익산=홍문수 기자] 김수흥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오는 4.10 총선을 앞두고 이춘석 예비후보와 함께 전북 익산갑 지역구 당내 경선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고 6일 밝혔다.
김 의원은 6일 보도자료를 내고 "익산을 더 살기 좋게 만들기 위해서는 더불어민주당이 앞장서 역할을 해야 한다"며 "지난 4년간 충분히 검증받은 실력으로 익산시민을 위해 다시 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네거티브 공격으로 또다시 혼탁한 선거판이 되풀이되는 것 같아 우려가 크다"면서 "정정당당하지 못한 공작선거는 결국 시민들의 심판을 받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수흥 의원은 "익산을 위해 일할 제대로 된 일꾼은 오래 묵은 개혁 대상이 아니라 바로 데이터로 검증된 국회의원"이라며 "현명한 익산시민의 힘으로 김수흥을 선택해 주시리라 믿고 있으며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성정당에 의원 꿔준 후 합당?...각종 꼼수 판친다
- '김건희 명품백 의혹' 설 밥상머리 상차림 나선 민주당
- "이선균 추도" 주호민에…특수교사 "감정상해죄 고소 없었으면"
- '1심 무죄' 한숨 돌린 이재용 회장…재계 "공격적 경영 행보 기대"
- "적자에 빚더미인데"…부영 이중근, 경영전략 없이 '출산장려금'만 빛났다
- [K-덕질의 세계②] 생일카페→브이로그, 모든 게 콘텐츠로
- 오세훈 야심작…'도시 대개조 프로젝트' 용산서 윤곽
- '블랙아웃 살인' 60대 징역 19년 확정…대법 "심신미약 아냐"
- [아시안컵 4강] '또 극장골?' 한국 vs '체력' 요르단...주심은 UAE
- '민원사주 의혹' 신고 40일 넘었는데…조사 시작도 안한 권익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