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로더' 이재욱X이준영X홍수주, 3인방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얄로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가 관계성 맛집을 예고했다.
오는 28일 공개를 확정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다.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는 '로얄로더'의 3인방 로로즈로 뭉쳐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 공개를 확정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다.
강렬한 야망을 품은 마이너리거로 분한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 3인의 어디에서도 본 적 없었던 신선한 조합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동요하게 만들고 있다.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는 ‘로얄로더’의 3인방 로로즈로 뭉쳐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친구로 시작해 동맹과 연인, 배신과 음모로 변해가는 얽히고설킨 관계성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에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세 명이 협력을 도모하는 모습과 이들의 미묘한 러브라인, 강오 그룹 입사 후 서로의 감춰진 욕망을 드러낸 모습이 담겼다.
연출을 맡은 민연홍 감독은 “배우들이 예전에 봤던 작품과는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고 요즘 시대에 맞는 그들만의 양식으로 완성하면서 좀 더 독특한 캐릭터와 새로운 이야기가 탄생할 수 있었다. 기존에 있던 표현들을 새롭게 보여주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로얄로더’는 오는 28일 공개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정부 "10년 후 의사 1만명 충원…비수도권에 집중 배정"
- "주호민 아들 방치?"...녹음 속 '2시간 침묵' 반박
- 암투병 父 “막내딸에만 전 재산 주고 싶은데…가능할까요”
- "싼 차를 비싸게 사라고?" 배터리 성능 따른 전기차 보조금 지급의 모순
- 30대 현직 해경 추락해 숨져…핸드폰엔 직장내 '갑질' 정황 발견
- "이낙연? 차라리 이준석이 낫지" 설 앞둔 광주 민심[르포]
- “길냥이가 20만원어치 한우 선물 뜯어 먹어”…누구 책임일까
- [단독]아이폰 더 싸지나…방통위, 애플에도 "지원금 확대하라"
- “내가 죽였는데, 유영철이 죽였다고…자존심 상하네?” [그해 오늘]
- 우크라 출신 ‘미스 일본’, 40대 유부남과 불륜 의혹…왕관 자진 반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