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리틀럽 전기분유포트’ 출시... "초보 부모를 위한 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초보 부모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리틀럽 전기분유포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락앤락 '리틀럽 전기분유포트'는 의료용 소재에 쓰이는 스테인리스 316L과 붕규산 내열강화유리를 몸체에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초보 부모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리틀럽 전기분유포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락앤락 '리틀럽 전기분유포트'는 의료용 소재에 쓰이는 스테인리스 316L과 붕규산 내열강화유리를 몸체에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붕규산 유리는 일반 유리에 비해 쉽게 깨지지 않고 급격한 온도변화에 강해 내구성, 내열성이 뛰어나다"며, "분리형 뚜껑과 넓은 입구로 세척도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분유모드, ▲가열모드, ▲ 예약모드, ▲보온모드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사용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분유모드로 설정 시 터치 한번으로 100℃ 가열부터 5분 안심 살균, 냉각, 보온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냉각 시 쿨링팬을 적용해 일반 제품보다 빠르게 열을 식힐 수 있다. 예약은 30분 단위로 최대 24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보온모드로 언제든 원하는 온도에 맞춰 따뜻한 물을 쓸 수 있다.
또한 분유, 미온수, 차, 커피 등 상황에 맞게 적정온도 45℃, 55℃, 85℃, 95℃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고, '+', '-' 버튼을 이용해 1℃씩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리틀럽 전기분유포트'는 또한 하루 분유량을 충분히 준비할 수 있도록 용량이 1200㎖로 넉넉하며, 외부 수유등과 무음 설정 기능이 있어 아이가 깰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충전부에 물이 유입되지 않도록 3중 차단 구조로 설계해 오작동 및 고장이 적으며, 구성품으로 차망, 플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어 아이가 성장한 후에는 티포트로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리틀럽 전기분유포트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재와 뛰어난 사용편의성으로 출산 준비 필수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런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리틀럽 전기분유포트'는 락앤락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13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이집·유치원 그간 8000개 사라졌고, 앞으로 1.2만개 더 없어진다 - 베이비뉴스
- 2023년 3세 가정양육아동 2만 519명 전수조사해 안전확인... 2577명 복지서비스 연계 - 베이비뉴스
- 경기도 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지원..월 최대 20시간 무료로 - 베이비뉴스
- 난소암 검사 결과 ‘고위험군’이 나왔다 - 베이비뉴스
- "나에게 그림이란 마음 속에서 활활 타오르는 불꽃" - 베이비뉴스
- 고운세상코스메틱,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금 5000만 원 전달 - 베이비뉴스
- 민생토론회에서 워킹맘 대변한 개그우먼 이나겸 - 베이비뉴스
- 동아출판, 예비 초등 학부모 위한 온라인 강연회 ‘큡입학식’ 개최 - 베이비뉴스
- 잦은 기침 가라앉히는 호흡기 보약, '무' - 베이비뉴스
- 일동후디스, 춘천서 태어난 세쌍둥이에 6개월간 분유 후원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