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설 명절 앞두고 어르신 배식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명근 화성시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6일 화성시 정조효노인복지관을 방문, 배식 봉사를 했다.
정 시장은 용주사 주지 성효스님을 비롯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어르신 300여 명의 식사를 챙기며 덕담을 나누고 안부를 살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촘촘하게 살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화성=유명식 기자] 정명근 화성시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6일 화성시 정조효노인복지관을 방문, 배식 봉사를 했다.
정 시장은 용주사 주지 성효스님을 비롯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어르신 300여 명의 식사를 챙기며 덕담을 나누고 안부를 살폈다.
그는 함께 땀방울을 흘린 자원봉사자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했다.
이날 복지관에서는 대형윷놀이, 고무신 던지기,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새해소망 글귀 적기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아름다운희망봉사단과 화성희망포럼 자원봉사자들은 장수사진 촬영, 네일아트, 헤어·메이크업 등의 재능기부 활동을 했다.
지난달 개관한 화성시정조효노인복지관은 물리치료실과 경로식당, 당구장, 탁구장, 장기·바둑실, 서예미술실 등을 갖추고 다양한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촘촘하게 살필 것"이라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성정당에 의원 꿔준 후 합당?...각종 꼼수 판친다
- '김건희 명품백 의혹' 설 밥상머리 상차림 나선 민주당
- "이선균 추도" 주호민에…특수교사 "감정상해죄 고소 없었으면"
- '1심 무죄' 한숨 돌린 이재용 회장…재계 "공격적 경영 행보 기대"
- "적자에 빚더미인데"…부영 이중근, 경영전략 없이 '출산장려금'만 빛났다
- [K-덕질의 세계②] 생일카페→브이로그, 모든 게 콘텐츠로
- 오세훈 야심작…'도시 대개조 프로젝트' 용산서 윤곽
- '블랙아웃 살인' 60대 징역 19년 확정…대법 "심신미약 아냐"
- [아시안컵 4강] '또 극장골?' 한국 vs '체력' 요르단...주심은 UAE
- '민원사주 의혹' 신고 40일 넘었는데…조사 시작도 안한 권익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