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데니스 홍과 함께한 신규 TV광고 유튜브 조회수 ‘200만회’↑

방금숙 기자 2024. 2. 6. 16: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바디프랜드는 신규 TV CF ‘철학이 똑같은 바디프랜드와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필로소피( Philosophy)’ 편이 유튜브 공개 10일만에 조회수 200만회를 넘어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첫 공개작 필로소피 편은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의 철학과 글로벌 홍보대사인 데니스 홍의 철학을 담고 있다.

데니스 홍은 캘리포니아대(UCLA) 기계항공공학과 교수이자 로멜라 연구소장인 로봇공학자다. 화재 진압용 로봇 개발, 교육연구용 로봇 기술 오픈소스 제공 등 미국 과학전문지 파퓰러 사이언스가 선정한 ‘젊은 천재 과학자 10인’ 중 한 명으로 손꼽힌다.

이번 광고에서 데니스 홍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 연구원의 개발 과정을 호기심 가득히 지켜보다가 “바로 이겁니다!”(That’s it!)라는 감탄사를 내뱉는다.

바디프랜드 측은 실제 데니스 홍이 헬스케어로봇으로 자신의 철학을 실현하는 연구 현장에서 깊은 공감을 드러낸 장면이 광고 콘티에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의 위상과 바디프랜드의 로봇을 향한 진심이 만나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고 생각한다”며 “자사 기술력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CF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