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子 두고 파티" VS "자선행사" 최동석-박지윤 SNS 부부싸움에 누리꾼 '빈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 조정 중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과 최동석이 온라인상에서 부부싸움을 벌여 빈축을 사고 있다.
최동석은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박지윤이 자신의 연락을 차단해 해당 글을 올리다고 설명하며 "1박2일이 안 되는 시간 동안 이안이와 게임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쉽지만 생일인 일요일은 엄마와 즐거운 시간 보내라고 토요일 오후에 좋은 마음으로 돌려보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이혼 조정 중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과 최동석이 온라인상에서 부부싸움을 벌여 빈축을 사고 있다.
최동석은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박지윤이 자신의 연락을 차단해 해당 글을 올리다고 설명하며 "1박2일이 안 되는 시간 동안 이안이와 게임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쉽지만 생일인 일요일은 엄마와 즐거운 시간 보내라고 토요일 오후에 좋은 마음으로 돌려보냈다"고 말했다. 최동석에 따르면 이혼 조정 중인 두 사람은 임시양육자 지정이 안 됐고 면접교섭 형식도 정해지지 않은 단계다.
최동석은 "일요일 아침 공항에서 엄마를 봤다는 SNS 댓글을 보게 됐다"면서 "서울에 같이 갔나보다 했다. 그런데 엄마가 서울가면 항상 나타나는 패턴 애들 전화기가 꺼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밤 늦은 시간이 되니 SNS 여기저기서 올라오는 행사사진들. 와인잔을 기울이며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들. 그런데 엄마의 SNS에는 집에서 다인이와 공구중인 비타민을 먹는 동영상이 올라왔다. 마치 아이들과 함께 있는 것처럼. 지금은 그 동영상을 삭제했지만 그리고 다음날 아침 이안이가 지각할 시간까지 엄마는 집에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그 자리에 꼭 가야만 했나. 이제 따지고 싶지도 않다. 가야 했다면 차라리 나한테 맡기고 갔으면 어땠을까? 그럼 아픈 애들이 생일날 엄마아빠도 없이 남한테 맡겨지진 않았을텐데?"라고 박지윤을 비난했다. 그러면서 박지윤이 자선경매 행사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나 박지윤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같은 날 "박 씨가 참석한 것으로 알려진 파티는 미리 잡혀 있던 공식 스케줄이었다"라며 최동석의 글에 해명했다.
최동석이 지적한 박지윤이 참석한 파티는 유기동물 구조·치료·입양을 지원을 위해 마련된 행사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최동석인 박지윤의 해명이 공개된 뒤 SNS 스토리에 "네 변명 잘 들었습니다, 그런데 아들 생일은 1년 전에 이미 잡혀있었잖아요?"라고 맞대응했다.
두 사람의 이어지는 갈등 공방에 누리꾼들은 유책 여부를 두고 설왕설래를 벌이는 중이다. 또 "제발 어른들 감정에 엄마든 아빠 든 간에 자식들 끼워 넣지마세요"라며 빈축을 사기도 했다.
한편, 최동석과 박지윤은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고 이혼조정 중이다. 두 사람은 2004년 KBS 아나운서 30기로 입사, 4년 열애 끝에 2009년 11월 결혼해 1남1녀를 뒀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다연, 육덕진 핑크 비키니…"젖기 전, 젖은 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최동훈 감독 "성공도 실패도 겪어야 하는 게 영화 감독의 숙명"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 터질듯한 넘치는 볼륨감…한 줌 허리 눈길 - 스포츠한국
- 9년전에도, 지금도 차두리에 안겨 운 손흥민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도그데이즈' 윤여정 "반추하는 나이 77세…늙을수록 외로운 연습 해야죠"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다 비치는 검스 신고…'민망' - 스포츠한국
- 지쳐가는 손흥민-이강인, '황소' 황희찬이 중요하다[초점]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이다혜, 귀여운 얼굴에 그렇지 못한 미니스커트 몸매 - 스포츠한국
- 표은지, 터질 듯한 애플힙…레이싱 걸 변신? - 스포츠한국
- 오또맘, 너무 과감한 두바이 여행 패션…엉덩이 보일 듯한 반전 원피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