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조나단VS파트리샤, K-남매 전쟁 발발

김나연 기자 2024. 2. 6.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연애남매’ 팩폭 티저 영상



파트리샤가 연애 참견러 조나단에 돌직구를 날린다.

오는 3월 1일 첫 방송될 JTBC와 웨이브의 새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연출 이진주)에서 방구석 연애 훈수러 조나단과 ‘순살 메이커’ 동생 파트리샤의 싸움 현장이 담긴 팩폭 티저 영상으로 남매들의 유쾌한 연애 사업 현장을 궁금케 하고 있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자신의 정체를 숨긴 남매들은 혈육이 지켜보는 앞에서 자유롭게 썸을 타기 시작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연애 프로그램 속 참가자들의 플러팅에 푹 빠진 조나단의 찐 리액션으로 포문을 연다. 참가자들의 행동 하나하나에 안타까운 반응을 보이며 “거기서 키갈(키스를 갈기다의 줄임말)을 해야지, 키갈”이라고 잔소리를 쏟아낸다.

말로는 완벽한 연애 고수의 포스를 풍기고 있지만 조나단은 현재 솔로인 상황. 옆에서 함께 TV를 보던 파트리샤의 “근데 왜 님은 여자친구가 없을까?”라는 돌직구가 폭소를 안기고 있다. 갑작스레 훅 들어온 동생의 팩트 폭력에 당황한 조나단이 “너도 없잖아”라며 반격한다.

한편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3월 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