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민장학회 장학생 선발…29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괴산군민장학회(이사장 송인헌 군수)가 올해 장학생을 선발한다.
자격 요건은 관내 고등학교 졸업생의 경우 장학생 선발기간에 학생 또는 보호자가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한다.
괴산군민장학회의 장학금은 생활비 명목으로 지원함으로써 국가장학금 등 타 장학금과 중복지급이 가능하다.
괴산군민장학회는 장학금 지급뿐만 아니라 진로진학 프로그램 운영, 괴산행복교육지구 지원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재)괴산군민장학회(이사장 송인헌 군수)가 올해 장학생을 선발한다.
신청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장학회는 명문대학교 진학 장학금, 관내 대학교 진학 장학금, 농업계열대학·전공 진학 장학금 3개 분야 장학생을 뽑는다.
자격 요건은 관내 고등학교 졸업생의 경우 장학생 선발기간에 학생 또는 보호자가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한다.
관외 고등학교·검정고시 졸업생, 농업계열대학·전공 입학생은 선발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학생과 보호자가 모두 관내에 주소를 두고 있어야 한다.
괴산군민장학회의 장학금은 생활비 명목으로 지원함으로써 국가장학금 등 타 장학금과 중복지급이 가능하다.
장학생 선발 인원은 장학생선발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괴산군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괴산군민장학회는 장학금 지급뿐만 아니라 진로진학 프로그램 운영, 괴산행복교육지구 지원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하고 있다. 지난해만 1009명에게 총 7억8000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괴산=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