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창단 30주년 레트로 기념 로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드래곤즈가 창단 3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 'Together 2024'를 공개했다.
창단 30주년 기념 로고는 전남드래곤즈 원년 엠블럼의 타이포그래픽과 마스코트 철룡이를 기반한 레트로 컨셉트로 제작됐다.
전남드래곤즈는 2024시즌 홈개막전 입장관중을 위해 창단 30주년 기념로고가 새겨진 특별 기념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전남드래곤즈가 창단 3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 ‘Together 2024’를 공개했다.
창단 30주년 기념 로고는 전남드래곤즈 원년 엠블럼의 타이포그래픽과 마스코트 철룡이를 기반한 레트로 컨셉트로 제작됐다.
전남의 랜드마크인 광양제철소와 이순신대교를 시작으로 여수의 돌산대교와 케이블카, 순천의 순천만습지, 해남의 땅끝전망대, 고흥의 우주센터, 목포의 목포대교, 신안의 천사대교와 다도해해상국립공원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됐다.
창단 30주년 기념 로고는 스포츠 브랜딩 전문회사 ‘SIL’과 협업, 광양축구전용구장의 대형 현수막을 비롯한 오프라인 홍보물, SNS 콘텐츠 등 다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전남드래곤즈는 2024시즌 홈개막전 입장관중을 위해 창단 30주년 기념로고가 새겨진 특별 기념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창단 30주년 기념매치를 통해 레전드 선수 초청, 창단 30주년 기념 유니폼 출시 등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과는 매너부터가 다르다... 호주 센터백의 존중 “한국은 무에서 유를 창조할 수 있는 훌륭한
- 中 아직도 정신 못 차렸네... “한국은 너무 운에 의존, 日은 잘하는 공격수가 없네” [아시안컵]
-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경기를 망쳤습니다”... 극장 PK 내준 日 수비수의 진심 어린 사과 [아시
- 얼굴 보고 영입하나? 베리발 영입한 토트넘, 이번에는 ‘미남 DF’ 정조준
- 포체티노 경질→FFP 위반... 2경기 연속 4실점+리그 11위 추락한 첼시의 딜레마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