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밤양갱'으로 컴백…로코 주제 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비가 신보를 선보인다.
6일 소속사 필굿뮤직에 따르면 비비는 오는 13일 싱글 '밤양갱'을 발매한다.
소속사는 "다양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곡"이라며 "왈츠 사운드의 달달함과 비비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러블리한 분위기가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소속사는 "트렌디한 비비의 보컬을 감상할 수 있는 R&B 팝"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소속사 필굿뮤직에 따르면 비비는 오는 13일 싱글 ‘밤양갱’을 발매한다. 지난해 8월 싱글 ‘홍대 R&B’를 낸 이후 6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로맨틱 코미디’를 주제로 다룬 싱글이다. 신곡 ‘밤양갱’과 ‘슈가 러쉬’(Sugar Rush)를 함께 담았다.
타이틀곡인 ‘밤양갱’은 소박하지만 아름다웠던 지난 사랑에 대한 기억을 밤양갱에 비유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는 “다양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곡”이라며 “왈츠 사운드의 달달함과 비비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러블리한 분위기가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슈가 러쉬’는 주체적인 삶의 태도를 주제로 한 곡이다. 소속사는 “트렌디한 비비의 보컬을 감상할 수 있는 R&B 팝”이라고 전했다.
비비는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수의료 붕괴 막는다…정부 "의대 정원 2000명 확대" (상보)
- "주호민 아들 방치?"...녹음 속 '2시간 침묵' 반박
- 암투병 父 “막내딸에만 전 재산 주고 싶은데…가능할까요”
- [단독]아이폰 더 싸지나…방통위, 애플에도 "지원금 확대하라"
- 30대 현직 해경 추락해 숨져…핸드폰엔 직장내 '갑질' 정황 발견
- "이낙연? 차라리 이준석이 낫지" 설 앞둔 광주 민심[르포]
- “길냥이가 20만원어치 한우 선물 뜯어 먹어”…누구 책임일까
- 아파트 승강기 점검하던 30대 근로자…18층 옥상서 추락사
- “내가 죽였는데, 유영철이 죽였다고…자존심 상하네?” [그해 오늘]
- 우크라 출신 ‘미스 일본’, 40대 유부남과 불륜 의혹…왕관 자진 반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