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이나은, 영화 스틸컷 같은 근황…'예쁨주의'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따스한 분위기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나은은 5일 인스타그램에 "조금 따뜻한 주말을 보내는 법"이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나은은 코트와 머플러를 입고 남다른 겨울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이나은은 지난 2020년 2월 소속 그룹 에이프릴의 왕따 논란이 커지며 활동을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따스한 분위기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나은은 5일 인스타그램에 "조금 따뜻한 주말을 보내는 법"이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나은은 코트와 머플러를 입고 남다른 겨울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따스한 색감의 사진에서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기도. 고양이와 눈맞춤을 시도하는 모습은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나은은 올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나은은 지난 2020년 2월 소속 그룹 에이프릴의 왕따 논란이 커지며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이나은은 팬카페를 통해 "정말 그런 적이 없다고 아니라고 꼭 이 한마디는 하고 싶었다"라고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이후 2022년 에이프릴 해체 후 다음 활동을 준비해왔으며, 올해 드라마 '재벌X형사'에 이어 '아이쇼핑'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월 7회 안 해주면 외도 계속" '변강쇠' 60대 남편의 조건…아내 선택은?
- "오빠, 서로 알고 잠드는 게 맞다고 생각해"…도지사 직인 공문에 '사적 대화'
- "일 안 한 남친, 월급 준 박나래…법 해석 차이? 그냥 횡령" 세무사 질타
- MC몽, 차가원 불륜설 재차 부인 "아기엄마에 가정에 충실한 친구…다 웃었을 것"
- '유방 절제' 가슴 공개한 인기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살기 힘들었다"
- 'K팝 전문 평론가' 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안타까움
- 전현무가 공개한 '발기부전약'…"성관계 1시간 전 복용 저용량 아닌 고용량"
- 남진, 호남 재벌 2세 인정…"개인 운전사→요트까지 있었다"
- 18세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자원입대…"최근 합격 통보, 응원 부탁"
- 식당 계산 직전 영수증에 추가된 7만원…슬쩍 끼워 넣고 "시스템 오류" 발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