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이나은, 영화 스틸컷 같은 근황…'예쁨주의'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따스한 분위기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나은은 5일 인스타그램에 "조금 따뜻한 주말을 보내는 법"이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나은은 코트와 머플러를 입고 남다른 겨울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이나은은 지난 2020년 2월 소속 그룹 에이프릴의 왕따 논란이 커지며 활동을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따스한 분위기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나은은 5일 인스타그램에 "조금 따뜻한 주말을 보내는 법"이라며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나은은 코트와 머플러를 입고 남다른 겨울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따스한 색감의 사진에서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기도. 고양이와 눈맞춤을 시도하는 모습은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나은은 올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나은은 지난 2020년 2월 소속 그룹 에이프릴의 왕따 논란이 커지며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이나은은 팬카페를 통해 "정말 그런 적이 없다고 아니라고 꼭 이 한마디는 하고 싶었다"라고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이후 2022년 에이프릴 해체 후 다음 활동을 준비해왔으며, 올해 드라마 '재벌X형사'에 이어 '아이쇼핑'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6살 룸살롱 여종업원 외박 거부하자 10대 4명 보복 살해
- "날 그렇게 만진 적은 없다"…친언니 가슴 만진 유영재에 선우은숙 혼절
- 조국 "고시원 같은 독방에서 첫날밤…등이 배겼지만 푹 잤다" 옥중서신 1호
- "내가 아이유 CIA에 신고…X 돼봐라" 욕설한 미국인 유튜버, 왜?
- 동료 나란히 복권 10억 잭팟…"빨리 다음 꺼 사!" 양보 있었다
- 전람회 출신 서동욱 오늘 사망, 향년 50세…'지병 있어' 안타까움
- 천공 "尹, 하늘이 점지한 대통령…천손의 공부 기간, 3개월 내 상황 바뀐다"
- 신주아, 비키니도 헐렁…선명한 가슴뼈 드러낸 '극강 뼈마름 몸매'
- 사강, 남편과 사별후 불면증·번아웃…"아빠 없으니 더 강해야" 눈물
- "나 3만 인플루언서야, 최고급 고기 안 가져오면 인터넷 올린다"[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