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설 연휴 첫 날까지 '쓱배송'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설 연휴 첫 날인 9일까지 시간대 지정 '쓱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설 선물세트 매장을 이날부터 '쓱배송' 상품 중심으로 운영한다.
신세계몰 선물 세트도 당일 수령할 수 있는 '퀵배송' 상품, 다음날 오전 8시까지 도착하는 '아침배송'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설 연휴 첫 날인 9일까지 시간대 지정 '쓱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9일 오후 1시30분 이전까지 주문하면 당일 저녁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SSG닷컴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설 선물세트 매장을 이날부터 '쓱배송' 상품 중심으로 운영한다. 축산·과일·가공식품 등 인기 선물 세트를 엄선해 선보인다. 행사 카드 구매 시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구매 금액대 별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몰 선물 세트도 당일 수령할 수 있는 '퀵배송' 상품, 다음날 오전 8시까지 도착하는 '아침배송'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입점업체에서 자체 발송한다.
연휴 기간 중에는 오는 10일 하루 쓱배송을 운영하지 않는다. 새벽 배송은 10일과 11일 이틀간 휴무로 12일부터 다시 운영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선물세트와 제수용품을 설 전날까지 편리하게 받아보시길 바란다”며 “휴대폰 번호만 알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막오른 제4인뱅 경쟁...현대해상-핀테크 출사표
- 초등 1학년생, 밤 8시까지 학교서 돌본다
- 엔켐, 올해 전해액 생산능력 약 2배 증설…“글로벌 2위 도약”
- 지티원, 코스닥 진출 선언...대표주관사로 NH투자증권 선정
- 지상파, 콘텐츠사용료 산정방안 '반기'...갈등 심화 예고
- 尹, 단통법·대형마트 휴무 언급하며 “즉각 행동 나서야”
- '비상금대출' 둔갑한 신종 카드깡 광고 SNS 범람
- 애플 비전프로, 머리 높이에서 떨어진다면?
- 尹, 45만명 설특사..최재원·김기춘 등 경제·정치인도 포함
-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입점사 2000개 돌파…커머스 성장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