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가족카드 쓴 사연 속 남친에 황당 “입 막아버리는 것”(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의 참견' MC들이 이해 못할 사연에 분노한다.
2월 6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연출 장경은 PD) 212회에서는 가족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남자친구로부터 들은 충격 고백에 진퇴양난에 빠진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연애의 참견' MC들이 이해 못할 사연에 분노한다.
2월 6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연출 장경은 PD) 212회에서는 가족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남자친구로부터 들은 충격 고백에 진퇴양난에 빠진 고민녀의 사연이 방송된다.
2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1년째 연애 중인 고민녀는 부모님을 일찍 여읜 남자친구가 “누나가 나한테 엄마이자 아빠”라며 누나와 조카를 애틋하게 여기며 고민녀보다 가족을 우선하는 일이 종종 있었지만 그래도 남자친구의 사정을 아니까 이해하려 노력한다.
조카의 육아까지 상당 부분 담당하는 ‘조카 바보’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며 한편으로는 좋은 아빠가 될 것 같아 좋았다는 고민녀는 그러나 어느 순간부터 남자친구의 지나친 가족 사랑에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한다.
고민녀의 생일날 갑자기 조카가 아프다며 가버린 남자친구는 급기야 1주년 기념일날조차 갑자기 일이 생겼다며 연락 두절이 돼 고민녀를 기다리게 만들었고, 걱정된 고민녀는 집 앞으로 찾아갔다가 결국 또 누나 가족에 연관된 일임을 알게 된다.
“연락하려고 했는데 누나랑 조카가 교통사고 나서 정신이 없었어”라며 눈물을 보이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본 ‘연애의 참견’ MC들은 남자친구가 흘린 눈물에 대해 탐탁지 않아 하며 ‘핑계의 눈물’이라고 평했고, 김숙은 “추워서 운 거 같다. 왜 지가 울고 앉아있냐고”라고 말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유발했다. 한혜진은 “가족 카드는 ‘나는 너와 대화나 타협의 여지가 없어’라는 뜻이다. 입을 막아버리는 것”이라며 남자친구의 태도에 대해 황당한 마음을 내보였다.
며칠 뒤 남자친구의 누나를 만나게 된 고민녀는 그날 일에 대한 사과와 함께 “동생과 결혼했으면 좋겠어요”라는 말을 듣게 되었고 이 사실을 전하자 남자친구는 “내가 어떤 사람이라도 나랑 결혼할 수 있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건네며 고민녀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한다.
이후 밝혀진 상상 이상의 충격적인 진실에 ‘연애의 참견’ MC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남자친구가 지난 1년간 고민녀에게 숨겨온 사실이 무엇일까.
한편, 이날 방송에는 고민녀를 사랑하지만 결혼은 다른 사람과 하겠다는 남자친구의 황당무계한 사연도 방송된다.
세상 제일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 주겠다는 고백에 반해 남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했지만 고민녀 여동생이 농담으로 부른 ‘형부’라는 호칭에 정색한 남자친구는 이후 고민녀의 “신혼여행 어디로 가고 싶어?”라는 질문에도 “자기랑 결혼할 사람한테 물어봐”라며 대답해 민망한 상황을 만들곤 했다.
그러나 알고 보니 남자친구가 뒤에서 ‘결정사’를 통해 결혼할 사람을 따로 찾고 있었던 것을 발견하게 되고, 곽정은은 “고민녀처럼 보편적인 사람은 특수한 생각을 하고 접근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라고 평했다.
사실확인을 하는 고민녀를 향해 남자친구는 고민녀를 죽을 만큼 사랑해서 결혼은 못 하겠다며 말도 안 되는 궤변을 늘어놓기 시작하는데, 역대급 막장 사연에 MC들이 고민녀에게 건넨 따끔한 참견이 무엇인지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