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프랑스서 생애 첫 노루 스테이크 먹방 “푸아그라 느낌” (채정안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정안의 프랑스 여행기가 공개됐다.
2월 5일 '채정안TV'에는 '프랑스 여행 2탄 동화 속 겨울 왕국 ㅣ 채크인채크아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프랑스 여행 2일 차를 맞은 채정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채정안은 적은 양에 놀라면서도 "향이 다르다. 노루내가 난다. 태어나서 처음 먹는 노루 스테이크다. 노룬데 푸아그라 느낌이 살짝 난다"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채정안의 프랑스 여행기가 공개됐다.
2월 5일 '채정안TV'에는 '프랑스 여행 2탄 동화 속 겨울 왕국 ㅣ 채크인채크아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프랑스 여행 2일 차를 맞은 채정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프렌치 레스토랑에 가기 전 채정안은 급히 외출 준비를 했다. 채정안은 "우리가 처음으로 제대로 된 프렌치를 먹겠다고 예약을 했는데 머리를 못 감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채청안은 애피타이저로 맥주 맛이 나는 식전빵을 먹었다. 채정안은 '진짜 맥주 맛이 나냐'는 질문에 "테라 맛이 난다"고 너스레를 떨며 "빵이 너무 촉촉한다. 씹을수록 기절할 것 같다. 너무 맛있다"고 식전빵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후 본격적인 코스요리가 제공됐다. 가장 마지막으로 등장한 하이라이트 음식은 노루 스테이크. 채정안은 적은 양에 놀라면서도 "향이 다르다. 노루내가 난다. 태어나서 처음 먹는 노루 스테이크다. 노룬데 푸아그라 느낌이 살짝 난다"고 평가했다.
(사진=채정안TV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아이유. ♥이종석 동생 결혼식 참석→10년 코러스 가수까지…축가 요정[종합]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신세계 회장 외손녀 문서윤, 테디 걸그룹 데뷔하나…연습생 사진 유출
- 설현 2층 집 공개, 하루 5시간 운동에 “살 쑥쑥 빠져 다이어트 NO”(나혼산)[결정적장면]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으로 제2의 인생 여나 “첫 손님, 소름 돋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