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통령이라 불리던 유명래퍼, 어쩌다 117㎏ 거구됐나(맥미남)

박수인 2024. 2. 6. 1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전주대통령으로 불렸던 유명래퍼 출신 내남자가 등장한다.

2월 6일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新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3회 방송에서는 무려 50번의 소개팅을 이어온 내남자가 시한폭탄에서 원픽으로 거듭나는 과정과 함께 몸무게 117kg의 '전주대통령'으로 불리던 유명 래퍼출신의 내남자 사연이 공개되어 김종국 솔라 기우쌤을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he Life 채널 제공

[뉴스엔 박수인 기자]

과거 전주대통령으로 불렸던 유명래퍼 출신 내남자가 등장한다.

2월 6일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新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3회 방송에서는 무려 50번의 소개팅을 이어온 내남자가 시한폭탄에서 원픽으로 거듭나는 과정과 함께 몸무게 117kg의 ‘전주대통령’으로 불리던 유명 래퍼출신의 내남자 사연이 공개되어 김종국 솔라 기우쌤을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과거에는 유명래퍼였지만 현재는 공인중개사로 살아가는 내 남자의 낮아진 자존감을 회복시켜주는 과정이 보는 이들의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내 남자는 과거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랩 경연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래퍼들 사이에서 인정받으며 전주대통령으로 불렸던 유명래퍼. 과거의 훈훈한 외모에서 현재는 117kg의 거구가 된 그의 모습에 김종국, 솔라, 기우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고. 특히 가수 김종국은 “좋은 장점을 많이 가지고 계신데 너무 안타깝다”라고 걱정하는가 하면 솔라는 “먹을 때만 처음으로 웃는다”며 음악 후배에 대해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한다.

현재 내 남자가 과거 유명 래퍼에서 공인중개사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상황이 공개되면서 더욱 놀라움을 안긴다고. 이에 대해 내 남자는 “아버지가 돈 버는 일을 찾으라고 울분을 토하시더라”라며 래퍼를 반대하던 부모님의 뜻에 따라 직업을 바꿨음을 드러낸다. 하지만 내 남자는 취미나 특기가 없고 자신을 내려놓게 되는 상황에 “이 세월이 너무 아까워”, “변하고 싶어요 그때의 저로 돌아가고 싶어요”라며 늘어난 몸무게만큼 무너진 자존감을 되찾겠다는 각오를 드러낸다.

특히 이번 솔루션은 ‘맥미남’ 최초로 성형 없이 다이어트와 자존감 회복만으로 기적 같은 변화를 이끈다고 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완벽 변신 후 내 남자는 “복권에 당첨된 기분”이라고 밝혀 그의 변신이 공개될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6일 오후 8시 1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