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단 경찰 비위…임병숙 전북경찰청장 “직원 관리 부족 반성”
김현주 2024. 2. 6.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병숙 전북경찰청장이 음주운전과 성추행 등 최근 잇따르는 전북경찰청 소속 경찰관 비위와 관련해 교육 강화를 통한 재발 방지를 약속했습니다.
임 청장은 직원 관리를 못 하지 않았나 반성한다며, 교육과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급자들이 돈을 모아 상급자 식사를 챙기는 이른바 '모시는 날'과 관련한 논란은, 확인 결과 구체적인 피해 사례는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전주]임병숙 전북경찰청장이 음주운전과 성추행 등 최근 잇따르는 전북경찰청 소속 경찰관 비위와 관련해 교육 강화를 통한 재발 방지를 약속했습니다.
임 청장은 직원 관리를 못 하지 않았나 반성한다며, 교육과 홍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하급자들이 돈을 모아 상급자 식사를 챙기는 이른바 ‘모시는 날’과 관련한 논란은, 확인 결과 구체적인 피해 사례는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전북경찰청 제공]
김현주 기자 (thisweek@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KB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성 운전자들만”…돌변한 대리기사의 정체 [잇슈 키워드]
- 5,500만 원 미만까지 보조금 전액 지급…고성능 전기차에 혜택 집중
- 이동통신 3사 갤럭시S24 지원금 일제히 상향
- 오늘 밤 요르단과 운명의 4강전…“새 역사는 쓰라고 있는 것!”
- “‘쥐새끼’ 발언 사실 아냐”…‘주호민 아들 정서학대’ 특수교사 항소 [현장영상]
- ‘국민 평형’인데 분양가가 왜 이래?…“이만큼 올랐다” [오늘 이슈]
- [뉴스in뉴스] “묻고 따블로 가!” 가입자 몰린 국민연금 ‘추납’…연금이 2배?
- ‘셀카 찍으려다’…인도 야생 코끼리와 목숨 건 추격전 [잇슈 SNS]
- 이번엔 새끼 거북이 몸속 관통…바닷속 흉기 된 낚싯줄
- “더는 못 참아!”…옆집 50대 부부의 노랫소리 [잇슈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