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아이돌 량현량하 멤버 공개 구혼? '커플팰리스'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가 막강한 참가자들의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200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은 쌍둥이 형제 량현량하의 량하가 출사표를 내밀었다.
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 2회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의 대규모 매칭쇼 '스피드 트레인'이 계속된다.
한편 '커플팰리스'는 2회 방송에서도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키는 기상천외한 결혼 조건을 공개하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가 막강한 참가자들의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200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은 쌍둥이 형제 량현량하의 량하가 출사표를 내밀었다.
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 2회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의 대규모 매칭쇼 '스피드 트레인'이 계속된다. 남녀 버전으로 나눠 진행되는 '스피드 트레인'은 결혼의 조건과 스펙, 외모가 공개되며, 마음에 드는 한 명에게 '픽' 버튼을 누르는 진행 방식이다.
지난주 첫 방송된 '커플팰리스'에서는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싱글남녀 100인의 역사적인 첫 만남이 펼쳐지며 '초고속 고효율' 현실 매칭을 향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특히 화려한 비주얼과 스펙을 보유한 남성들이 대거 등장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든 가운데 2회에서는 남자들 사이에서 '죽음의 조'라고 불리는 더욱 막강한 참가자들의 출격을 예고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 가운데 'JYP 아이돌 출신 사업가' 정체는 량현량하 동생 량하로 밝혀져 관심을 모은다. 량현량하는 JYP 엔터테인먼트 수장인 박진영 프로듀서가 지난 2000년에 발굴한 쌍둥이 형제 그룹이다. 추억의 히트곡 '학교를 안갔어!'를 부른 주인공으로, 당시 12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춤과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올해 만 36세가 되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하는 량하가 과연 결혼 상대를 찾을 수 있을지 더욱 궁금증을 키운다.
한편 '커플팰리스'는 2회 방송에서도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불러일으키는 기상천외한 결혼 조건을 공개하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2회 예고에서는 "6개월 주말 부부 원해요" "6개월 내로 아이 갖길 원해요" "아이 4명 이상 원해요" 등 결혼 조건들이 등장하고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져 흥미를 더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욜로족 싫어요" "제사 6번 원해요"라는 한 남성 출연자의 조건도 현장을 들썩이게 만든다는 전언이다. 과연 매칭에 성공해 1:1 데이트를 즐기게 될 남녀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전처 박지윤 저격 "아픈 아들 두고 서울서 파티"
- "모델료 받고 양악수술"…신은경, '힐링캠프'서 못다 한 이야기 ('회장님네')
- 이승기, 아빠 됐다…소속사 "이다인과 아이 모두 건강"
- "애 낳고 살았지만 키스 못 해봤다니"...안재홍·이솜 '불륜 추적극' 이렇게 나왔다
- 전유진 "실수에 자괴감 들어"...부담감에 오열 ('현역가왕')
- "딸 돌 선물로 땅 준다고"...임형준 장인, 알고보니 '가평 땅부자' ('동상이몽')
-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가족' 하차…이순재 투입
- 박서진 "부모님 재혼, 형 장례식서 알았다"...가족사 고백 ('살림남')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송하윤, 촌스러운 드레스로 등장…박민영 반응은?
- 이경실 "아들 여자친구 임신 소식에 하늘 무너지더라"